[패션뷰티오늘] 이랜드월드 스파오, 7일부터 대국민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이랜드월드 스파오, 7일부터 대국민 프로모션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8.06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자료] 스파오_대국민이벤트
스파오 대국민이벤트 포스터 ⓒ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 스파오, 7일부터 대국민 프로모션 진행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오는 7일부터 대국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7일부터 17일까지 11일간 여름상품 초특가 할인전으로 진행된다. 대표 상품으로 신상 티셔츠와 반바지를 1+1 판매하며 쿨테크 이너웨어를 1장에 5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7일 오전 8시부터 15시까지 시간대별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밖에도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전 8시부터 시간대별 선착순 100명에게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한다. 스파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7일에 발송되는 메시지를 통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휠라, 겨울 다운재킷 선판매 프로모션 실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오는 31일까지 2020 겨울 다운재킷 선판매를 위한 ‘얼리버드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휠라는 베스트셀러인 ‘에이스 롱다운’을 포함, 올겨울 새롭게 선보이는 ‘팝콘 중다운’, ‘아크로 리버시블 다운’, ‘뉴라이트2.0 롱다운’ 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휠라 맨투맨 또는 후드 티셔츠, 트랙탑과 트랙팬츠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대표 신상 다운재킷인 아크로 리버시블 다운은 겉면과 안쪽 면 색상과 디자인을 달리해 바꿔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휠라 헤리티지 DNA가 반영된 3단 컬러 블록(다크레드, 스킨핑크)의 코튼 소재 겉감과 달리 안쪽 면은 단일 색상으로 구성해 심플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덕다운 충전재에 밑단 조임끈을 부착, 외부에서 스며드는 찬바람을 막아준다.

‘팝콘 중다운’ 역시 소재 구성이 독특하다. 지난해 품절대란을 일으킨 휠라 팝콘 보아재킷의 보글한 소재를 다운재킷 가슴부분에 적용해 보아와 다운의 만남을 이뤘다. 목둘레 안쪽에도 보아 소재를 덧입혀 따뜻함을 배가했으며 소매 역시 이너 커프스 형태로 추위를 차단했다.

휠라 키즈도 2020 신상 다운재킷 선구매 고객에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휠라 키즈 다운재킷을 구매하면 휠라 리니어 로고가 돋보이는 ‘코트 백팩’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번 시즌 휠라 키즈 대표 다운재킷인 ‘아크로 숏다운’은 휠라 헤리티지 무드가 반영된 3단 컬러 블록 디자인에 양면으로 입을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무신사와 뷰티패션 합자조합 결성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뷰티 시장의 디지털 확장과 관련 분야 유망 초기 기업 육성을 위해 온라인 패션 커머스 기업 무신사와 합자조합을 결성했다고 6일 밝혔다.

‘AP&M 뷰티ᆞ패션 합자조합’을 결성해 뷰티와 패션뿐만 아니라 양사 사업과 관련 있는 리테일, 다중 채널 네트워크(MCN, Multi Channel Network), 컨슈머 서비스 등 다양한 영역에 집중 투자하기로 합의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번 투자를 통해 국내외 유망 초기 기업을 지원, 육성함과 동시에 지속 가능한 성장 모델을 확보할 계획이다.

이를 계기로 양사는 우호적인 협력 관계를 맺고, 시너지 창출을 위해 공동 프로젝트를 수행할 예정이다. 다양한 고객 경험을 공유하고 신규 조인트 브랜드를 육성함으로써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한 디지털 사업 역량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영진 아모레퍼시픽 NGI 디비전 상무는 “이번 합자조합 결성을 통해 뷰티와 패션의 시너지를 만들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MZ세대의 디지털 소비 트렌드에 대한 통찰력을 확보해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