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오늘] 미림, 정호영 셰프와 신규 광고 온에어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식품오늘] 미림, 정호영 셰프와 신규 광고 온에어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8.07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미림 신규 광고 온에어
미림 신규 광고 ⓒ롯데칠성음료

미림, 정호영 셰프와 신규 광고 온에어

롯데칠성음료는 셰프 정호영을 모델로 한 ‘미림’의 신규 광고를 온에어한다고 7일 밝혔다. 정호영 셰프는 지난해 12월 ‘미림 쿠킹클래스’를 진행한 인연으로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야외 활동이 줄어 집에서 요리를 즐기는 경우가 늘고 있다. 이번 신규 광고는 이 같은 변화를 반영했다. 광고는 ‘요리 초보’ 편, ‘신혼 부부’ 편, ‘혼밥러’ 편 총 3편으로 모두 집에서 요리하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영상 중간중간 정호영 셰프가 최상의 요리 비법을 전수한다.

또한 쌀발효 알코올 14%를 강조하여 보통의 조미용 맛술과의 차별점을 강조했다. 더불어 광고 중 노출되는 ‘아이러브미림’ 접속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미림 공식 블로그인 아이러브미림으로 접속이 가능하다. 아이러브미림 미림을 이용한 다양한 요리 레시피를 공유하고 있다.

엔제리너스, ‘LG 퓨리케어 미니 체험 존’ 운영

엔제리너스가 LG전자와 함께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활용한 ‘나만의 안심 공간’ 운영 및 100% 경품 스크래치 카드 증정 이벤트를 운영한다.

엔제리너스는 오는 17일까지 서울시 내 강남역점, 수유역점, 건대역점, 석촌호수D/I점 등 4곳에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를 배치해 매장 전체의 실내 공기질을 쾌적하게 유지하고, 1인석 및 테이블에 ‘LG 퓨리케어 미니’를 배치해 ‘나만의 안심 공간 미세먼지 청정 존’을 마련했다.

엔제리너스와 LG전자가 공동으로 기획한 나만의 안심 공간 운영은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 문화의 확산으로 건강과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나홀로 카페를 찾는 1인 고객 증가에 주목했다. 실제 모바일 설문조사업체 오픈 서베이가 조사 발표한 ‘카페 이용 트렌드 리포트 2020’의 커피전문점 이용 행태 조사 내용에 따르면 응답자 1000명 중 ‘혼자 방문한다’의 응답이 27.7%로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엔제리너스는 오는 31일까지 엔제리너스 매장에서 반미샌드위치와 체리 음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경품 이벤트를 운영한다.

뚜레쥬르, ‘1+1 썸머 페스티벌’ 진행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여름 대표 음료·빙과류를 선정해 1+1에 판매하는 썸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7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먼저 올여름 뚜레쥬르의 대표 음료로 자리매김한 ‘사르르 쉐이크’는 7일부터 오는 13일까지 1+1 혜택을 제공한다. ‘우유 쉐이크’, ‘딸기 쉐이크’, ‘커피 쉐이크’ 등 3종이다.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는 복숭아 자두·딸기·망고 등 상큼한 과일 스무디 3종을 1+1 혜택에 제공한다. 아이스캔디와 아이스 미니컵은 이벤트 기간 내내 1+1으로 선보인다. 아이스캔디는 딸기, 멜론, 망고 오렌지, 샤인 머스캣 등 9종이며 아이스 미니컵은 바닐라, 스트로베리 2종이다.

쉐이크를 제외한 모든 제품은 동일 제품군에서 교차 증정이 가능하며 이벤트 진행 여부는 매장 별로 상이하다.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며 자세한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 8월 ‘아이꼬야 찍을꼬야’ SNS 이벤트 시행

남양유업은 유아식 대표 브랜드 ‘아이꼬야’가 ‘아이꼬야 찍을꼬야 콘테스트’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남양유업의 정기 이벤트 중 하나로, 매월 다양한 주제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 이번 달은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름날의 소중한 추억을 기록하자는 주제로 진행된다. 아이꼬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아이꼬야 제품을 먹는 아이의 모습을 사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꼬야 아기 먹거리 세트와 주문 제작 포토 머그컵을 선물로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는 21일까지 이벤트 신청이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 일은 오는 28일이다. 자세한 사항은 남양유업 아이꼬야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가자들 중 이달의 ‘꼬야 친구’로 선정되면, 이벤트 참가 사진이 아이꼬야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에 소개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