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지식산업센터 ‘동탄 우미 뉴브’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우미건설, 지식산업센터 ‘동탄 우미 뉴브’ 선봬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0.08.07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우미건설은 경기 화성 영천동 도시지원시설용지 29-1블록에 지식산업센터 '동탄 우미 뉴브'를 분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지식산업센터는 연면적 약 4만9881㎡, 지하 1층~지상 21층 규모로 꾸며진다. 지상 1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인 '브릭스톤'이 들어설 계획이다.

SRT동탄역과 인접해 서울 강남권으로의 이동이 용이하고, 인근에 용인·서울경부고속도로, 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봉담~동탄) 등이 있어 교통성이 우수하다는 게 우미건설의 설명이다.

GTX-A노선(동탄역~삼성역)과 인덕원~동탄을 잇는 복선전철(오는 2022년 착공 예정), 트램 2호선(병점역~동탄신도시, 개발 예정) 등 교통호재도 눈에 띄는 대목이다.

아울러 삼성전자, 한국3M, 두산중공업, 원자력I&C 등을 비롯해 동탄테크노밸리를 중심으로 1만3000여 업체가 밀집돼 있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는 평가다.

지식산업센터 내에는 업무효율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지상 6층까지 차량 이동 가능한 드라이브인 시스템, 사무실 앞까지 차량 진입 가능한 도어 투 도어 시스템 등이 탑재되며, 섹션오피스형에는 발코니를 제공한다.

우미건설 측은 "교통 입지가 탁월하고, 인근 산업단지 등 풍부한 배후수요가 매력적인 지식산업센터"라고 소개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