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오늘] 대림산업, e편한세상 시티 광교 분양…반도건설, 양평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홍보모델 선발 콘테스트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건설오늘] 대림산업, e편한세상 시티 광교 분양…반도건설, 양평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홍보모델 선발 콘테스트 개최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0.08.13 16:14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대림산업, 오피스텔 'e편한세상 시티 광교' 분양

대림산업은 이달 중 경기 수원 영통구 이의동 일대에 오피스텔 'e편한세상 시티 광교'를 공급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이번 오피스텔은 지하 5층~지상 15층, 전용면적 21~49㎡, 총 450실 규모로 꾸며진다. 신분당선 광교중앙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입지를 갖췄으며, 원천저수지와 광교호수공원 등과 가까워 주거환경도 쾌적하다는 게 대림산업의 설명이다. 원룸형 타입에는 빌트인 수납장을, 1.5룸형 타입에는 드레스룸이 적용돼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한 점도 눈에 띈다.

대림산업 측은 "광교신도시에서 마지막 오피스텔 입지에 들어서는 대형 건설사의 브랜드 단지인 만큼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최고의 입지에 들어서기 때문에 우수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는 데다, 경기융합타운, 신분당선 연장선 등 개발호재를 통한 미래가치도 기대할 수 있어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호반산업, 시화MTV '호반써밋 더 프라임' 견본주택 오픈

호반산업은 '호반써밋 더 프라임' 실 견본주택과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13일 전했다.

경기 시흥 시화MTV 공동 3블록에 들어서는 이번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8개동, 전용면적 59~84㎡, 총 826가구 규모로 꾸며진다. 청약일정은 오는 24일 특별공급, 25일 1순위 순으로 진행되며, 다음달 1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1차 계약금 1000만 원 정액제, 중도금 이자 후불제 등을 제공해 소비자 부담을 줄였다는 게 호반산업의 설명이다.

호반산업 측은 "이달 시화MTV에 분양된 아파트 모두 1순위에서 청약 마감되는 등 일대 분양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매우 높은 상황"이라며 "특히 호반써밋 더 프라임은 시화MTV 내에서도 핵심 입지에 위치해 분양을 기다려온 고객들이 많은 만큼 분양도 순조로울 전망"이라고 말했다. 입주는 오는 2023년 2월 예정이다.

반도건설, 'I♥양평 지역·일반인 모델 콘테스트' 개최

반도건설은 오는 하반기 공급 예정인 경기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홍보 모델을 선발하는 'I♥양평, 지역·일반인 모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양평을 비롯한 서울, 경기 지역 거주 만 30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해당 단지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부부 또는 자녀 동반출연 가능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오는 28일까지, 발표는 다음달 1일 개별 통보된다. 사진과 정보를 정상 등록한 응모자 전환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된다.

최종 선발된 4명(팀)에게는 전문 스튜디오에서 모델 사진 촬영 후 소장용 앨범을 증정하며, 견본주택 개관 당일 VIP로 초대해 대명리조트 숙박권(1박, 4인 기준)과 소정의 모델료도 증정한다는 방침이다.

동부건설, '정우성과 함께' 센트레빌 2차 광고 공개

동부건설은 이달부터 배우 정우성을 모델로 내세운 센트레빌 브랜드 2차 광고를 선보이는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동부건설 측은 "국내 정상의 배우인 정우성의 이미지가 센트레빌이 추구하는 현대적이고 세련된 이미지와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 "작품에 따라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는 정우성과 단지마다 특색 있는 설계와 디자인을 선보이는 센트레빌이 함께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화성남양서희스타힐스아파트분양 2020-08-13 17:13:30
화성 남양 서희스타힐스5차 아파트 특별분양
평당 700만원대 파격가 공급 / 2430세대 프리미엄 대단지
학세권(단지내 초등학교 건립예정) / 숲세권 / 공세권 / 역세권(화성시청역)
26평,30평,33평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
청약통장 무관 / 전매 무제한 / 최근 부동산규제 반사이익 최적 사업지
중도금 60% 무이자 / 발코니 확장비 무상
사업지 인근 대규모산업단지 조성(화성바이오밸리/에코팜랜드/송산그린시티)
서해안 복선전철 화성시청역 2022년 개통예정(여의도까지 30분정도 소요)
수도권 제2외곽고속도로 송산~봉담 구간 2021년 개통예정
그외 다수의 교통호재로 향후 시세차익 최소 2억이상!!!
분양문의 : 1661-7569

샤인 2020-08-13 16:45:19
좋은 기사 잘 읽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