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tv '완득이', 스마트기기로 보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올레tv '완득이', 스마트기기로 보자
  • 박지우 기자
  • 승인 2012.01.20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올레tv now’에서 최신 영화 PPV로 볼 수 있도록 서비스 확대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우 기자]

스마트 기기로 올레tv의 '완득이'를 시청할 수 있다.
 
KT(회장 이석채)는 '올레tv now'에 PPV(Pay Per View) 서비스를 추가, 최신 프리미엄 콘텐츠를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웹사이트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도록 했다고 20일 밝혔다.
 
PPV 형태로 서비스되는 프리미엄 콘텐츠는 영화 '완득이' '최종병기 활'을 비롯해 '워킹데드 시즌2' 등 최신 외국 시리즈물 총 200여 편이며, 조만간 NBC Universal, Paramount 영화와 롤링스톤즈, 레이디가가, 비욘세 등 해외 유명 뮤지션의 공연 영상 등을 추가해 1200편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특히 한 번의 결제로 고객이 보유한 여러 단말에서 콘텐츠를 이용하도록 하는 이른바 OPMS(One Pay Multi Screen)를 올 하반기에 도입, 올레tv에서 구매한 프리미엄 콘텐츠를 '올레tv now'를 통해 아이폰, 갤럭시노트 등 스마트기기에서 이어볼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높일 방침이다.
 
'올레tv now'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웹사이트(now.olleh.com)에서 50개의 실시간 채널, VOD 1만 8천 여편을 KT 올레 상품 이용고객들이 무료 또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LTE 620 요금제 이상 가입자를 대상으로 6개월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