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호텔과 렌터카를 홈페이지에서 ‘원스톱’ 예약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 세계 호텔과 렌터카를 홈페이지에서 ‘원스톱’ 예약
  • 박세욱 기자
  • 승인 2009.11.23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항공이 홈페이지에서 전 세계의 호텔과 렌터카를 쉽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고,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까지 제공받는 ‘투어 앤 마일즈(Tour & Miles)’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투어 앤 마일즈’ 프로그램은 아시아나가 세계적인 예약엔진 업체와의 제휴로 전 세계 10만여 개의 호텔과 6천여 개의 렌터카 업체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고, 또한 1천 원당 5마일의 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회원들은 아시아나클럽 홈페이지(www.flyasianaclub.com)에 접속해 해당 프로그램의 예약부터 결재까지 원스톱(One-stop)으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용 금액당 추가 마일리지 적립도 가능해졌다.
 
이와 더불어, 아시아나는 이 같은 프로그램을 위해 국내 최대의 호텔 예약 업체인 ‘호텔엔조이’ 및 영국의 렌터카 전문업체인 ‘트래블직소(Traveljigsaw)’와 제휴를 맺었다. 특히,  ‘호텔엔조이’와 세계적인 온라인 호텔 예약 업체인 ‘익스페디어(Expedia Affiliate Network)’가 제휴를 함에 따라 아시아나클럽 회원들이 이용 가능한 호텔이 대폭 확대됐다.
 
예를 들어, 3박 4일로 싱가포르를 여행 시 아시아나항공권 구매 후 아시아나클럽 홈페이지에서 1천 원당 1마일씩 적립되는 제휴카드로 호텔 숙박 및 렌터카 렌탈비를 결제할 경우, 총 1만1521 마일리지를 적립 할 수 있게 되고, 또한 제주도 무료 왕복 항공권(1만 마일 공제)에 해당하는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