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오늘] bhc치킨 ‘골드킹 순살’, 출시 한 달만 순살 메뉴 2위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식품오늘] bhc치킨 ‘골드킹 순살’, 출시 한 달만 순살 메뉴 2위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8.21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bhc치킨 ‘골드킹 순살’ bhc치킨
bhc치킨 ‘골드킹 순살’ ⓒbhc치킨

bhc치킨 ‘골드킹 순살’, 출시 한 달만 순살 메뉴 2위

bhc치킨은 ‘골드킹 순살’이 출시 한 달 만에 ‘뿌링클 순살’에 이어 순살 메뉴 판매 2위로 등극했다고 21일 밝혔다.

bhc치킨은 지난해 말 출시한 ‘골드킹 시리즈’의 폭발적 인기에 힘입어 지난달 골드킹 순살을 출시했다.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만 구성해 재료의 안정성과 시식의 간편성을 더했으며 튀김옷에 쌀가루를 첨가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bhc치킨은 지난해 부분육 시장에 본격 진출하며 간장 소스 베이스의 새로운 메뉴 ‘골드킹’을 선보였다. 골드킹은 오랜 시간 발효시킨 숙성 간장과 달콤한 꿀을 사용해 깊고 깔끔하면서도 단짠 매력을 극대화한 메뉴로, 올 상반기 bhc치킨 판매 순위에 큰 반향을 일으키며 가맹점 매출 상승에 직접적 영향을 끼친 효자 제품군이다.

이번 골드킹 순살의 출시로 bhc치킨은 기존 한 마리 메뉴에서부터 날개, 다리, 가슴살 등으로 구성된 부분육 시리즈까지 골드킹 브랜드 전체 제품군을 완성하며 다양한 소비층을 유입시킬 수 있게 됐다. 

풀무원 올가홀푸드, ‘2020년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실시

풀무원 계열의 로하스 프레시 마켓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다음달 10일까지 올가홀푸드의 인기 품목들을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먼저 저탄소인증을 받아 지속가능성 가치를 높인 과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당일 갓 수확한 사과를 재배 농장에서 그대로 당일 배송해 신선한 가치를 더 높인 ‘갓 수확한 사과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재배 농장에서 바로 만든 복숭아 병조림 선물세트’는 경북 의성 산지의 저탄소 인증을 받은 복숭아를 원료로 만들어 국내 유통사 최초로 환경부 탄소발자국 인증을 받은 가공식품 세트다.

인간과 지구의 지속가능성을 생각하는 ASC 인증의 활전복, 전복장, 노르웨이 생연어 세트 등 지난 설 대비 2개 품목이 증가했다. ASC(Aquaculture Stewardship Council) 인증이란 해양자원의 남획과 양식의 과밀화로 인한 해양 오염을 막고 지속 가능한 양식어업을 추구하고자 하는 국제 인증 제도다.

최근 관심이 높아지는 건강관리 트렌드를 반영한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풀비타 유산균 칼슘 세트’, ‘멀티비타민+칼슘 세트’와 간편한 스틱 형태로 휴대하기 쉬운 ‘석류 콜라겐 스틱 세트’, GAP인증 인삼으로 만든 ‘풀비타 귀인 홍삼정’ 등이 있다.

O2O 주문 서비스를 확대하며 선물세트 구매 방식에도 비대면 소비 트렌드를 반영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올가 쇼핑몰과 모바일 앱으로 간편하게 주문 가능하고, ‘올가 매장주문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에서 주문하고 가까운 매장에서 2시간 이내 배송받을 수도 있다.

SPC그룹, 해피포인트 활용해 결식우려아동 지원

SPC그룹은 결식우려 아동들에게 해피포인트 4000만 포인트를 지원했다고 21일 밝혔다.

SPC그룹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충북지역 내 저소득가정 아동 310명과 아동복지시설 30곳을 위한 해피포인트 적립카드를 전달했다. 이번 지원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개학연기 등으로 급식지원을 받지 못하는 아이들은 해피포인트를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빚은 등 전국 6300여개의 SPC그룹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2017년 여름부터 매 방학 시즌마다 진행된 ‘해피포인트 지원 사업’은 총 7900여명의 아동에 약 3억6000만원 상당의 해피포인트를 전달했다.

하림, 제품 고르면 선물하는 SNS 깜짝 이벤트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오는 26일까지 SNS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림 공식 SNS에 업로드된 ‘이 여름의 끝을 잡고’ 깜짝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집에서 해먹고 싶은 제품과 이유를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열치열 매운 맛으로 무더위를 이겨 내기 좋은 양념육 제품 ‘화끈한 순살닭갈비’와 ‘순진한 닭갈비’ △ 신선한 육질과 촉촉한 식감의 닭가슴살을 4~5cm 정도 크기로 잘라 한 입에 먹기 좋은 ‘하림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오리지널·갈릭·청양고추 3종 등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하림 제품 중에 선택하면 된다.

참여자 가운데 5명을 선정해 화끈한 순살 닭갈비 등 다양한 하림 제품으로 구성된 양념육 세트를 선물하고, 추가로 1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하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