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아모레퍼시픽 ‘뷰티 인사이드’, 서울 아트 북 페어 참가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아모레퍼시픽 ‘뷰티 인사이드’, 서울 아트 북 페어 참가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8.28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아모레퍼시픽 ‘뷰티 인사이드’ 3호 커버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뷰티 인사이드’ 3호 커버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뷰티 인사이드’, 서울 아트 북 페어 참가

아모레퍼시픽은 유엔(UN)총회 주간 큐레이션 매거진 ‘뷰티 인사이드(Beauty Inside) 3호’로 2020 서울 아트 북 페어 ‘언리미티드 에디션(UNLIMITED EDITION) 12’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009년 시작된 서울 아트 북 페어는 작가와 제작자, 독자들이 만나 교류하는 독립출판계 최대 축제로, 올해는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다음달 1일부터 3일 동안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뷰티 인사이드는 아모레퍼시픽이 출판사 로우프레스와 함께 유엔총회 주간을 기획, 취재해 만든 매거진이다. 매년 가을,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유엔총회 주간 동안 얻은 정보와 영감을 아모레퍼시픽의 시선으로 전달하고, 현장에서 만난 사람들과의 심층 인터뷰를 통해 일상 속 아름다운 삶의 의미를 들여다본다.

이번 뷰티 인사이드 3호는 ‘기후변화’를 주요 의제로 다룬 2019년 유엔총회의 이모저모를 담았다. 특히 뉴욕에서 청소년 기후파업을 전개하는 ‘Zero Hour NYC’의 공동 수석 기획자 레이철 리, 혁신적 패키지 프리 라이프를 열어가는 ‘LOOP’의 부대표 클레멘스 슈미드, 뉴욕 전역을 연결하는 도로로 지속가능한 도시를 그리는 ‘Brooklyn Greenway Initiative’의 테리 카르타 등 지구를 지키려는 각계 인사들의 노력을 깊이 있게 조명했다.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레티날 DX™ 트리트먼트’ 출시

LG생활건강이 피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레티날성분을 함유하고,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레티날 DX™ 트리트먼트’를 28일 출시한다.

CNP에서 오랜 연구 끝에 선보인 레티날 DX™ 트리트먼트는 레티날 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모공의 10분의 1 크기로 잘게 쪼갠 CNP 레티날 DX™와 아데노신, 세드롤,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등을 포함한 포뮬러가 주름 개선 및 탄력 증진 효과를 준다.

특히 탄력 부스팅 효과가 있는 LG생활건강의 특허 성분 세드롤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펩타이드 성분을 LG생활건강과 CNP 연구소가 협업한 처방에 담아냈다. 또한 내용물 보호를 위해 공기 차단 매커니즘이 적용된 특수 튜브를 사용해서 성분의 효능을 지키면서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도 완료했다.

세정 웰메이드, 가수 임영웅 F/W 시즌 광고 모델 발탁

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는 가수 임영웅을 2020 F/W 시즌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임영웅은 TV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진(進)’ 수상자로 큰 인기를 끌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인물이다. 웰메이드는 앞서 지난 5월 임영웅과 함께 CM송 ‘트롯웰송’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임영웅은 트롯에 대한 애정과 열정이 넘치는 진정성 있는 가수로, 그 동안 고품질에 대해 브랜드가 추구해온 장인정신에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임영웅은 중장년층은 물론, 젊은층까지 전 연령대에게 친근하고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로 영향력이 있다”고 말했다.

웰메이드는 임영웅과 함께 한 이번 시즌 화보를 통해 가을 남자의 정석인 클래식한 ‘트렌치 코트’와 특별한 날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주는 포멀한 ‘로맨틱 수트’ 스타일링을 집중해서 선보인다. 여기에 간절기 베이직 아이템 ‘블루종’ 스타일링을 더해 세련된 비즈니스 캐주얼 룩을 연출했다.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