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KT&G, 릴 플러스 후속작 ‘릴 솔리드 2.0’ 출시…텐바이텐, 한가위 선물 기획전 ‘정담 추석’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KT&G, 릴 플러스 후속작 ‘릴 솔리드 2.0’ 출시…텐바이텐, 한가위 선물 기획전 ‘정담 추석’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9.01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릴 솔리드 2.0  및 스타일러 데코 4종 KT&G
릴 솔리드 2.0 및 스타일러 데코 4종 ⓒKT&G

KT&G, 릴 플러스 후속작 ‘릴 솔리드 2.0’ 선봬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lil SOLID 2.0)’을 오는 9일 전국 릴 미니멀리움(lil MINIMALIUM) 8개소에서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릴 솔리드 2.0은 지난 2017년 첫 출시된 ‘릴 솔리드 1.0’(약칭 ‘릴’)의 업그레이드 모델인 ‘릴 플러스(lil Plus+)’에 이어 2년 3개월 만에 출시되는 후속 제품으로,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 성능과 디자인을 한층 강화한 2세대 모델이다. 특히 진화된 히팅 시스템과 1회 충전 시 사용 가능량 증대가 가장 큰 특징이다. 새롭게 적용된 ‘서라운드 히팅 방식’은 인덕션 히팅 기술을 통한 일정한 가열로, 끝까지 균일한 맛을 제공한다. 또한 업그레이드된 배터리 효율로 한 번 완충 시 최대 30개비 사용이 가능해 번거로움을 개선했다는 게 KT&G의 설명이다.

제품 색상은 ‘코스믹 블루’와 ‘스톤 그레이’ 2종으로 구성됐다. 측면부는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설계돼 별도의 ‘스타일러 데코’를 사용해 개인의 취향대로 색상 변경이 가능하다. 스타일러 데코는 ‘아쿠아 마린’, ‘웨이브 블루’, ‘로즈 골드’, ‘샤인 머스캣’ 총 4종이 판매된다. 이번 ‘릴 미니멀리움’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4800명에게 스타일러 데코 1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KT&G는 릴 솔리드 2.0를 릴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에서 선보인 뒤 다음달 중 전국 주요 도시로 판매처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KFC, 코로나19 방역조치 강화 따라 매장 방역 총력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지난달 30일부터 수도권에서 시행된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로 인해 방역 조치 강화에 나섰다.

KFC는 매장 내 사람 간 접촉 최소화를 위해 서울과 수도권을 포함 전국에 위치한 매장에 기존 ‘매장 방역 수칙’을 더욱 강력하게 구성해 실행하고, 매장 내 사회적 거리두기 관련 각종 안내문을 부착하는 등 방역 강화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우선 수도권 각 매장 별 상황에 따라 태블릿PC 등 다양한 단말기를 설치, 활용하여 전자출입명부를 설치하고 출입자 수기 명부도 비치해 병행하도록 했다. 또 키오스크 이용 고객은 최소 1m 이상 거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바닥 부착물과 안내봉을 설치했으며, 각 테이블에도 고객간 거리 유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스티커를 부착했다.

매장 직원은 출근 시 발열 체크 및 기침이나 인후통 등 호흡기 증상 여부를 먼저 확인한 뒤 업무를 시작하도록 했으며, 업무 중에는 모든 직원들이 마스크 착용과 손씻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속 강조하고 있다.

롯데리아, ‘치킨 라이벌’ 세트 구매시 치킨너겟 증정

롯데리아는 지난달 실시한 ‘치즈 라이벌’ 프로모션에 이어 이달 한 달간 ‘치킨 라이벌’ 2차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매콤한 통가슴살로 만든 ‘핫크리스피버거’와 부드러운 통다리살로 만든 ‘티렉스버거’ 세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인기 디저트 치킨너겟을 무료로 증정한다. 지난 2012년 3월에 출시한 핫크리피버거는 통 닭가슴살을 사용한 프리미엄 버거로 치킨 육질이 주는 부드러운 담백함과 매콤하면서도 바삭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티렉스버거는 매장 방문 고객 및 대학생 200명을 대상으로 3개월간 시장조사를 통해 지난 2018년 6월에 출시했다. 번(bun: 햄버거빵)보다 큰 치킨 통다리살로 만들어 ‘크게 한 입 베어 물다’라는 뜻과 티라노사우루스를 상징하는 티렉스로 명칭한 제품으로 가성비를 선호하는 젊은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설빙, 하겐다즈와 협업 ‘망고하겐다즈설빙’ 출시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와 협업해 ‘망고하겐다즈설빙’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망고하겐다즈설빙은 기존 설빙 인기 메뉴인 ‘애플망고치즈설빙’에 하겐다즈 망고 아이스크림을 추가한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이번 신메뉴에 사용된 ‘하겐다즈 망고&크림’ 아이스크림은 하겐다즈가 여름 맞이 출시한 ‘썸머 프루티 에디션’ 제품 중 하나다. 망고 특유의 식감과 고품격 단맛에 크림이 어우러져 부드러우면서도 상큼한 풍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생망고 본연의 맛과 리얼 망고아이스크림이 만나 진한 망고 맛의 시너지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는 평가다.

설빙은 하겐다즈망고설빙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1일까지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빙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망고하겐다즈설빙 인증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설빙 #망고하겐다즈설빙 #믿고먹는망고하겐다즈설빙)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제주도 여행권이나 망고하겐다즈설빙 모바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텐바이텐, 추석 선물 제안하는 ‘정담 추석’ 기획전 진행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10x10)이 추석에 선물하기 좋은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정담 추석’ 기획전을 다음달 4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전했다.

텐바이텐 정담 추석 기획전은 부모님, 은사님, 결혼 후 처음 인사드리는 양가부모님 등 세 가지 테마로 엄선된 추석 선물을 추천한다. 코로나19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것을 반영해 홍삼과 도라지 등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과 안마기를 비롯한 집 안에서 사용하기 좋은 홈케어 제품 위주로 구성됐다.

특히 올해는 온라인을 통한 선물 구매가 늘어날 것을 감안해 온라인 특가 상품과 사전 구매 혜택의 폭을 넓혔다. 9월 한 달 간 매일 다른 아이템을 할인된 특가에 판매하는 ‘오늘의 특가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는 13일까지 최대 8%까지 할인되는 사전 구매 혜택과 상품별 최대 15%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획전과 더불어 추석 선물이 고민인 고객들을 위해 상황에 따른 맞춤형 선물을 추천하는 큐레이션 컨텐츠도 함께 제공한다. ‘누구나 좋아하는 명절선물’ ‘용돈선물’ ‘명절요리 아이템’ ‘한복 추천템’ ‘조카 선물’ 등 다섯 가지 테마로 선물 고민을 해결하는 상품을 제안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