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쿠션’ 출시…아디다스, ‘아우터 자켓 F/W 캠페인’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쿠션’ 출시…아디다스, ‘아우터 자켓 F/W 캠페인’ 론칭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9.0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스킨푸드 보도자료 이미지]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쿠션 출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쿠션 출시 ⓒ스킨푸드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쿠션 출시

스킨푸드가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쿠션’을 4일 출시한다.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쿠션은 스킨푸드 베스트 셀러인 프로폴리스 에센스 1병의 핵심 성분을 모두 담은 제품으로, 특히 블랙비 프로폴리스 추출물은 포플러 타입의 프로폴리스로 항균효과의 플라보노이드 함량이 높다.

30시간 보습과 광채가 유지되는 지속력에 대한 임상을 완료했으며, 커버와 지속력을 잡는 2-STEP 레이어로 얇고 정교한 커버 셋팅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게 스킨푸드의 설명이다. 

한편,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쿠션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프라이머’도 출시 예정이다.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4일 출시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의 모티브가 된 ‘꽃살문’은 문살에 꽃무늬를 새겨 만든 문으로, 궁의 정전 건물에 국한돼 사용되는 건축 장식 요소이자 세계 어느 건축물에서도 만나보기 어려운 조각품이다. 이 같은 전통 건축 장식의 꽃살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후의 상징인 연꽃을 새겨 넣은 스페셜 에디션은 꽃살 문양을 자생 에센스 보틀 전체에 입혔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스스로 살아나는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초자하비단’ 성분에 궁중 3대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성분을 담았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단 7일 사용만으로 피부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아디다스, 간절기 ‘아우터 자켓’ 출시

아디다스가 아우터 자켓 F/W 캠페인을 4일 론칭했다. 

아디다스의 이번 아우터 자켓 캠페인은 최근 MZ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그대로 담아냈다. 틀에 박힌 고정관념이나 남들의 시선과 규칙에 얽매이기 보단 틀을 깨고 나와 자유분방하게 자신을 표현하고 새로운 가능성을 열자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캠페인 속 등장하는 아우터 자켓은 캐주얼하고 편안한 애슬레저룩으로, 때로는 다양한 착장과 믹스매치해 스타일리시함을 끌어 올리는 힙한 아이템으로 변신한다. 일교차가 커지는 초가을에는 바람막이로 활용하면 좋고 캠핑과 같은 야외 활동을 나갈 때에도 유용하다.

여성용 아우터 자켓은 골반까지 오는 짧은 기장과 무릎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의 자켓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돼 용도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남성용 메인 자켓은 쨍한 컬러감이 눈에 띄는 비비드 파란색과 네온 색감 블록이 포인트로 들어간 넉넉한 핏이 특징이다. 일상복과 코디해도 좋고 가벼운 러닝과 같은 운동을 즐길 때에도 제격이라는 평가다.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