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오늘] GC녹십자, 반투명 아시클로버 크림 출시…JW생활건강, ‘마이코드 어골칼슘&비타민D’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제약오늘] GC녹십자, 반투명 아시클로버 크림 출시…JW생활건강, ‘마이코드 어골칼슘&비타민D’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9.08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GC녹십자는 최근 국내 유일의 반투명 제형인 '녹십자 아시클로버 크림'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GC녹십자
GC녹십자는 최근 국내 유일의 반투명 제형인 '녹십자 아시클로버 크림'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GC녹십자

GC녹십자, 국내 유일 반투명 아시클로버 크림 출시

GC녹십자는 최근 반투명 제형인 '녹십자 아시클로버 크림'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녹십자 아시클로버 크림은 주로 구강이나 입술 주위에 나타난 단순포진(물집) 바이러스 감염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일반의약품으로, 반투명 제형을 가져 기존 흰색 크림 제형 제품 대비 소비자의 심미적인 니즈도 충족시킨 것이 특징이다.

GC녹십자 측은 "대부분 환부가 얼굴 주변인 점을 고려해 제품 사용 시 하얗게 표시가 나는 소비자의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제형을 개선했다"며 "아쿠아향이 첨가돼 시원한 느낌을 줘 향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JW생활건강, '마이코드 어골칼슘&비타민D' 출시

JW홀딩스 자회사 JW생활건강은 '마이코드 어골칼슘&비타민D'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뼈와 치아 형성, 신경과 근육기능에 도움을 주는 핵심 영양소들을 균형 있게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뉴질랜드 해역 어골(魚骨, 물고기 뼈)에서 추출한 칼슘을 비롯해 국내산 쌀에서 추출한 마그네슘, 뼈 형성에 필요한 망간, 골다공증발생 위험을 감소시켜주는 비타민D를 주원료로 구성됐다.

탄성칼슘과 달리, 어골에서 추출한 칼슘은 소화에 부담이 적어 거부감 없이 복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칼슘과 마그네슘 함량을 2:1 비율로 합성해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는 게 JW생활건강의 설명이다.

대웅제약,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 어린이용 2종 출시

대웅제약은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의 신제품으로 어린이용 칫솔 '베이비엔젤'과 '키즈' 2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의 어린이용 2종 베이비엔젤과 키즈는 100% 자연 유래 나일론 칫솔모를 사용하고, 99.9% 항균모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공업표준규격(KS) 대비 높은 제조 기준으로 칫솔모 빠짐 현상을 최소화하고, 8대 중금속과 환경호르몬 유발물질 등이 검출되지 않아 칫솔을 물고 뜯고 씹는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게 대웅제약의 설명이다. 또한 어린이 제품 안전 특별법에 의한 공통안전기준에 적합함이 확인돼 KC 안전인증마크도 받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