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티웨이항공, 항공권 구매 시 ‘왓챠’ 무료이용권 제공…에어서울, 청주~제주 노선 특가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티웨이항공, 항공권 구매 시 ‘왓챠’ 무료이용권 제공…에어서울, 청주~제주 노선 특가 이벤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9.21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티웨이항공, 항공권 구매 시 ‘왓챠’ 무료이용권 제공

티웨이항공은 OTT 서비스 기업인 ‘왓챠’와 손잡고 고객들에게 엔터테인먼트 영상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항공편 예약 승객에게만 제공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항공권 예약 완료 시 발송되는 이메일에 왓챠 서비스를 10일간 무료로 이용 가능한 쿠폰이 함께 발송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쿠폰 이용 승객은 탑승전 영화, 드라마 등의 콘텐츠를 왓챠에서 다운 받아 항공편 이용 시 기내에서 해당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무료 이용권은 선착순 5만 명에게 이벤트 종료 시까지 매월 제공된다.

또한 티웨이항공은 SNS를 통해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승무원이 추천하는 왓챠 콘텐츠 이벤트’도 마련할 예정이다.

12월 말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어서울, 청주~제주 노선 특가 이벤트

에어서울은 2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10일간 청주~제주 노선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 행사는 에어서울의 청주~제주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하는 이벤트로, 해당 노선 항공권을 편도총액 기준 7900원부터 판매한다.

탑승 기간은 10월 8일부터 24일까지며, 위탁 수하물은 1인당 1개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에어서울은 제주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마련, 청주~제주 노선 탑승객들에게 △제주렌트카 85% 할인 △아고다를 통한 제주 호텔 10% 할인 △ 제주 어드벤처 최대 48%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 방법과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