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무신사, 현대카드와 PLCC 만든다…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멀티 커버 톤업 쿠션’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무신사, 현대카드와 PLCC 만든다…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멀티 커버 톤업 쿠션’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9.22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무신사 × 현대카드 PLCC MOU 온라인 조인식 ⓒ무신사

무신사, 현대카드와 무신사 PLCC 만든다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현대카드와 국내 패션 플랫폼 최초로 전용 신용 카드(PLCC)를 출시한다.

무신사는 코로나19 확산세를 고려해 온라인 조인식을 열고 현대카드와 무신사 전용 신용 카드(PLCC) 출시, 운영, 공동 마케팅 등에 대한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서은희 무신사 마케팅본부장과 공봉환 현대카드 PLCC 본부장을 비롯해 양사 업무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비대면 화상 회의 방식으로 진행됐다.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는 기업이 자체 브랜드를 활용해 전문 카드사와 함께 설계하고 운영하는 전용 신용 카드를 말한다. 해당 기업의 이름을 내세워 선보이는 만큼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내년 초 출시 예정인 무신사 PLCC는 무신사 스토어 회원을 위한 혜택이 담길 예정이다. 이와 함께 무신사와 현대카드는 양사의 강력한 브랜드 역량을 활용해 10~30대 트렌드와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협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빈폴키즈, 집업 점퍼 등 가을겨울 시즌 상품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분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는 보아 및 퀼팅 점퍼 등으로 구성된 가을겨울 시즌 상품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빈폴키즈는 트렌디한 보아 소재에 코듀로이 배색으로 디자인한 집업 점퍼를 출시했다. 후드에는 우븐으로 배색 처리해 경쾌한 느낌을 주고, 별도의 파이핑 처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 보온성이 뛰어난 보아 소재의 긴 기장감과 코듀로이 소재의 컬러 배색으로 디자인해 고급스럽고, 소매의 패딩 매치가 세련된 롱 집업 점퍼도 내놨다. 

배색 파이핑 디테일과 길이를 다변화한 경량 퀼팅 점퍼도 선보였다. 경량 퀼팅 쇼트 패딩은 앞쪽 버튼 디자인으로 열고 닫기가 편하고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가벼운 소재감으로 간절기에 캐주얼 스타일로 연출하기 좋다.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멀티 커버 톤업 쿠션’ 출시

LG생활건강 VDL이 ‘엑스퍼트 멀티 커버 톤업 쿠션’을 22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복잡한 메이크업 단계가 필요 없이 피부톤 보정과 유수분 조절, 진정 효과까지 관리할 수 있다. 피부 수분을 지켜주는 히알루론산과 진주 파우더가 함유돼 한층 화사한 베이스 메이크업 연출에 도움을 준다. 피부 톤업 효과와 함께 칼라민 파우더와 병풀잎 추출물이 함유된 포뮬러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또한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과다 분비된 피지로 번들거리는 피부 표면을 산뜻하게 관리해줘 베이스 메이크업의 다크닝 현상이나 무너짐 없이 오랜 시간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