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미샤, ‘아텔로 콜라겐 500 파워풀럼핑 크림’ 출시…아모레퍼시픽, 협력사 대금 조기 지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뷰티오늘] 미샤, ‘아텔로 콜라겐 500 파워풀럼핑 크림’ 출시…아모레퍼시픽, 협력사 대금 조기 지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9.25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미샤 아텔로 콜라겐 모델 서지혜 컷
미샤 아텔로 콜라겐 모델 서지혜 ⓒ에이블씨엔씨

미샤, ‘아텔로 콜라겐 500 파워풀럼핑 크림’ 출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아텔로 콜라겐 500 파워풀럼핑 크림’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아텔로 콜라겐 500 파워풀럼핑 크림은 피부 탄력과 주름 관리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크림이다. 효소와 알칼리 처리를 거친 프랑스산 아텔로 콜라겐으로 일반적인 콜라겐 대비 순도와 흡수율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P&K 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만 35세~55세 성인 여성 22명을 대상으로 한 달간 인체적용 시험을 진행한 결과, 제품 사용 후 팔자주름이 17%, 피부 잔주름과 치밀도가 8.9% 개선되는 등 피부 탄력 증진 효과가 나타났다는 게 미샤의 설명이다.

신제품은 세안 후 크림 사용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피부 결에 따라 마사지하듯 펴 발라주면 된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추석 맞아 협력사 대금 조기 지급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에 710억 원 규모 거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대금 지급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의 10개 계열사에 원부자재, 용기, 제품 등을 공급하는 750여 개 협력사가 대상이다. 이에 따라 다음달 9일까지 지급 예정이던 710억 원 규모의 거래 대금은 25일부터 순차적으로 현금 지급된다.

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일시적으로 자금 수요가 집중되는 협력회사들의 부담을 해소하고자 예정된 지급일보다 최장 14일 앞당겨 납품 대금을 지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생 방안을 마련해 협력사와의 진정한 파트너십 구축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스킨푸드, 골드 캐비어&흑석류 라인 출시

스킨푸드가 ‘골드 캐비어’ 5종과 ‘흑석류’ 4종 등 스킨케어 라인 신제품을 25일 선보인다.

골드 캐비어 라인은 농축된 캐비어 추출물과 금 성분, 오메가-3와 오메가-6 등 복합 영양 성분이 함유된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성이 검증됐으며, 특히 ‘골드 캐비어 이엑스 토너’는 리얼 골드가 그대로 들어 있는 제형으로, 피부 결 정돈과 탄력 영양 관리를 위한 수분길을 열어주는 활성 토너라는 게 스킨푸드의 설명이다. 이밖에 눈가를 관리하는 ‘골드 캐비어 이엑스 리프팅 아이 세럼’,  피부 탄력을 관리하는 ‘골드 캐비어 이엑스 세럼’, 기초 케어를 한 번 더 영양막으로 감싸는 ‘골드 캐비어 이엑스 에멀전’, 끈적임 없이 피부를 감싸는 ‘골드 캐비어 이엑스 크림’ 등 총 5종이 출시된다.

흑석류 라인 4종은 흑석류를 담아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는 제품으로, 24시간 광채 지속 임상·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흑석류 에너지 세럼’은 유·수분층이 3대 7 비율로 구성돼 흔들어 사용하는 세럼이다. 이밖에 ‘흑석류 에너지 토너’, ‘흑석류 에너지 에멀전’, ‘흑석류 에너지 크림’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오에스티, 추석 맞이 ‘한가위10일장’ 진행

이월드에서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는 추석 명절을 맞아 다음달 4일까지 ‘한가위십일장’(한가위10일장)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0일 전했다.

이번 할인 행사는 오에스티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오에스티 공식 온라인몰인 이랜드몰을 통해 동시에 실시된다. 베이직 상품과 올해 F/W 신상품까지 인기 상품 총 300여 종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특가 할인전 형태다.

이랜드몰에서는 오프라인에서 할인하지 않는 30가지 인기상품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하며 무료배송도 가능하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