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정관장 동인비, 美 아마존 공식 입점…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 라이브 방송
스크롤 이동 상태바
[뷰티오늘] 정관장 동인비, 美 아마존 공식 입점…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 라이브 방송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9.28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美 아마존 동인비 브랜드관
美 아마존 동인비 브랜드관 ⓒ정관장

정관장 동인비, 美 아마존 공식 입점

정관장은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전자상거래 플랫폼 미국 아마존에 공식 입점했다고 28일 밝혔다.

동인비는 아마존 내에 단독 브랜드관을 오픈하며 K-뷰티와 한방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현지 시장 공략에 나선다. 대표 제품인 ‘1899 싱글 에센스’를 비롯해 ‘1899 시그니처 오일’, ‘자생 원액에센스’ 등 총 20여 종의 스킨케어 제품을 앞세운다는 방침이다. 동인비 스킨케어 라인은 정관장에서 독자 개발한 3대 핵심 원료인 ‘홍삼오일’과 ‘홍삼진액’, ‘홍삼 응축수’를 공통으로 적용, ‘바르는 홍삼’을 실현해 기존의 한방 화장품과 차별화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정관장 측은 "동인비는 이번 아마존 진출을 통해 미국 현지 시장에서 강력한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보하게 됐다. 향후 입점품목을 확장해 현지 소비자들이 다양한 동인비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 라이브 방송

아모레퍼시픽은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makeup your Life) 하반기 캠페인을 지난 24일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 유튜브 채널을 통한 라이브 방송으로 시작했다고 28일 전했다.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는 암 치료 과정에서 피부 변화, 탈모 등 갑작스러운 외모 변화를 겪는 암 환자들이 스스로 아름답게 가꿀 수 있도록 노하우를 전수하는 교육 캠페인이다. 암 환자들이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했다. 기존 오프라인에서 진행하던 병원 캠페인을 올해에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방식으로 변경했으며, 유튜브 채널을 활용한 라이브 방송으로 실시한다. 아모레퍼시픽 중국법인에서도 지난 4월 같은 방식으로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지난 24일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는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 교육 강사, 대한체육회와 대한체조협회의 전문 지도자가 병원과 암 환자 커뮤니티를 통해 선정된 350명을 대상으로 암 환자를 위한 메이크업, 피부 관리법, 림프 부종 방지 관리법, 건강한 신체 관리를 위한 저강도 체조 등의 정보를 전달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암 환자들이 캠페인을 통해 배운 메이크업 법을 일상에서도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헤라 제품으로 구성한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스페셜 박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반기 라이브 방송은 한 달에 한 번 총 3회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항암 치료를 받고 있거나 암 치료 후 2년 이내 환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에 관심 있는 암 환자들은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운영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LG생활건강, ‘후 비첩 연향세트’ 출시

LG생활건강이 ‘후 비첩 연향세트’를 28일 출시했다. 

후 비첩 연향세트는 우리 궁의 정전 건물에서만 사용되던 꽃살문 사이로 우아하게 빛나는 왕후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레드와 골드 색상의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2종으로 구성됐다. 제품에 정교한 꽃살 무늬와 후를 상징하는 연꽃 문양을 새겨 넣었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초자하비단’ 성분에 궁중 3대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성분을 담았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 피부 방어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는 게 LG생건의 설명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