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일리윤,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 출시…못된고양이, 헤어 아이템 2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일리윤,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 출시…못된고양이, 헤어 아이템 2종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10.06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 [일리윤]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 ⓒ일리윤

일리윤,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저자극 고보습 더마 브랜드 일리윤이 세라마이드를 담은 신제품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을 6일 출시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은 건강한 손과 한 시간에도 수십 번씩 손이 닿는 얼굴까지 고려해 순한 성분으로 채웠다.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 알러제닉 테스트, 민감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더해 거칠어진 손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시어버터 성분을 효과적인 비율로 배합해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은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는 12일부터 네이버와 아모레퍼시픽 자사몰 등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 출시

LG생활건강이 물 타지 않은 리얼 비타민으로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을 6일 선보였다.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은 자연 산화되는 비타민을 안정되게 구현하기 위해 정제수를 한 방울도 포함하지 않고 30%의 비타민 성분을 함유했다. 영국산 리얼 비타민C 25% 및 비타민 유도체 등 5%를 함유해 항산화 효과를 확인함은 물론 환절기 푸석하고 칙칙해진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피부 광채 개선과 피부의 기미, 잡티, 주근깨 면적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피부의 탄력과 주름, 치밀도 및 보습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 농축감있는 제형이 밀착돼 촉촉한 보습감이 특징이다.

못된고양이, 헤어 아이템 2종 출시

엔캣의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못된고양이’가 형형색색의 헤어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가을 시즌 패션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화려한 디자인의 ‘비녀’와 ‘리본핀’ 2종이다. 비녀는 최근 마스크 착용이 생활화되면서 머리를 묶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는 트렌드에 따라 출시됐다. 꽃, 구슬 모양 등 다양한 패턴으로 선명하고 큼지막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며 셀룰로이드 소재를 채택해 가볍게 착용이 가능하다. 

함께 출시한 리본핀은 강렬한 색감의 단색 디자인은 물론 도트, 체크 무늬 등 어떤 스타일과도 매치가 가능한 패턴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러 종류를 구비해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슈스파, 스타필드 안성점에 영캐주얼 매장 오픈

DFD라이프컬처그룹에서 전개하는 유러피안 컨셉스토어 슈스파(SHOESPA)는 올 하반기 주력 매장으로서 슈스파 스타필드 안성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슈스파의 스타필드 안성점 매장은 핵심 고객층으로 꼽히는 2030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해 미니멀하면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 연출이 눈길을 끄는 트렌디 캐주얼 콘셉트의 스토어다. 현재 패션을 비롯한 전반적인 소비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밀레니얼 및 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영캐주얼 감성을 담은 세련된 매장으로 꾸몄다.

슈스파는 해당 매장을 스타필드 안성점의 프리 오픈일에 맞춰 선보였으며 하반기 오픈하는 슈스파의 점포 중 주력 매장으로 운영할 방침이다. 신규 매장이 자리잡은 스타필드 안성점은 경기 남부의 최대 복합 쇼핑몰일 뿐 아니라 천안, 아산 등과 인접해 충청권 지역까지 아우를 수 있는 입지로 접근성이 좋다. 슈스파는 스타필드 안성점의 오픈 초기부터 함께해 보다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대표 매장으로 자리잡는다는 계획이다.

스타필드 안성점 1층에 위치한 슈스파 신규 매장은 74.38㎡(22.53평) 규모로 꾸며졌으며, 2030세대 취향을 고려한 컨템포러리 감성의 슈스파 제품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