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NH선물,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언택트 시상식 열어…KB증권, ‘계좌개설 트리플 혜택’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NH선물,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언택트 시상식 열어…KB증권, ‘계좌개설 트리플 혜택’ 이벤트 진행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0.10.06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NH선물
©NH선물

NH선물,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언택트 시상식 열어

NH선물은 6일 창립 28주년을 맞이해 진행된 '해외선물 실전 투자대회'에 대한 시상식을 '언택트'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20일부터 8월 28일까지 6주간 진행된 이번 대회는 김주원씨가 수익율 160.75%로 종합 1위를 차지했으며 각 부문별 8명의 수상자를 선정하여 총상금 1200만 원을 수여했다.

특히 이번 시상식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유지되는 상황이기 때문에 집합 시상식을 대체해 수상자가 수여 받은 상장을 스스로 찍어 전송하는 언택트 방식으로 진행됐다. 

아울러, NH선물은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해외선물 수수료 $2.39' 이벤트에 더해 '마이크로선물 수수료 $0.79'를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외선물 수수료 인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NH선물 유선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키움증권, 연말까지 '40달러드림 이벤트' 진행

키움증권은 6일 이달 1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40달러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비대면 계좌 고객 중 미국주식 무거래 고객 및 이벤트 시작일 기준 미국주식 3개월 휴면고객이다.

지난해부터 시작된 '40달러드림 이벤트'는 신청만 하면 곧바로 고객 계좌에 지급되는 40달러로 고객의 미국주식거래를 지원해준다. 입금된 40달러로 40달러 이하의 주식을 매수하거나, 별도의 예수금을 추가하여 40달러 이상의 미국주식을 매수할 수 있어 고객은 부담없이 미국주식을 시작 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 계좌로 입금된 40달러의 지원금은 신청일로부터 30일내 미국주식 매수금으로 사용해야하며 미사용 시 미사용 금액은 30일 이후 자동 출금된다. 아울러, 40달러 입금과 동시에 45일 동안 40달러만큼 인출이 제한되며 신청일로부터 45일 이후 손익금 환전 및 출금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0.1%, 환율우대 최대 95% 이벤트 △입고하고 거래하면 최대 30만 원의 현금을 받을 수 있는 해외주식 입고이벤트 △총 상금 2200만 원의 해외주식 상시 실전투자대회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증권, '계좌개설 트리플 혜택' 이벤트 진행

KB증권은 10월 말까지 카카오뱅크에서 KB증권 위탁 계좌를 개설하는 최초 신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계좌개설 트리플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최대 인터넷 은행인 카카오뱅크를 통한 KB증권의 계좌 개설을 활성화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혜택으로, 카카오뱅크 어플 내 제휴서비스에서 증권사 주식계좌 메뉴를 선택하고 약관 동의, 카카오뱅크 입출금 연결계좌 선택, 비밀번호 설정, 신분증 촬영 절차 후 KB증권 계좌를 개설하면 누릴 수 있다.

제공되는 혜택은 세가지인데, 우선 5000원의 계좌 개설 축하금으로 축하금은 계좌 개설 즉시 신규 개설 된 위탁 계좌로 지급된다.

두번째는 Prime Club 서비스 5개월 무료 구독 혜택으로 계좌 개설 후 KB증권의 Prime Club 서비스 최초 신청 고객에게 신청일을 기준으로 제공된다. Prime Club 서비스는 업계 최초로 구독경제 모델을 도입해 소액의 구독료(1만원/월)를 지불하면 MTS M-able을 통해 필요한 투자정보를 적시에 제공하고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할 경우 유선상으로 프라임 PB의 컨설팅까지 제공하는 프리미엄 자산관리 서비스다.

마지막으로, 국내 온라인 주식 위탁수수료 혜택으로 MTS M-able, HTS H-able, 홈페이지를 통한 국내 주식 주문 시 올해 연말 까지는 위탁수수료 0원 혜택을 제공하고 이후 계좌 개설일 기준 5년까지는 수수료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유관기관제비용만 부과). 카카오뱅크를 통한 KB증권 계좌 개설 및 이벤트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카카오뱅크를 통해 KB증권 서비스를 이용하기 시작하는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혜택과 서비스들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