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오늘] 이대목동병원, ‘태아초음파 사진전’ 개최…한미헬스케어, ‘완전두유 서포터즈’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의약오늘] 이대목동병원, ‘태아초음파 사진전’ 개최…한미헬스케어, ‘완전두유 서포터즈’ 모집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0.08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이대목동병원 산부인과는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병원 1층 로비에서 '제9회 이대목동병원 태아초음파 사진전'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대목동병원
이대목동병원 산부인과는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병원 1층 로비에서 '제9회 이대목동병원 태아초음파 사진전'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대목동병원

이대목동병원, '태아초음파 사진전' 개최

이대목동병원 산부인과는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앞두고 병원 1층 로비에서 '제9회 이대목동병원 태아초음파 사진전'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사진전은 저출산이 사회·국가적으로 심각한 문제로 대두고 있는 상황에서 생명 탄생의 위대함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됐다. 이대목동병원에서 건강하게 태어난 아이들의 태아 때 초음파 사진과 함께 건강하게 태어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김영주 이대목동병원 모자센터장은 "초음파 사진을 통해 태아가 엄마 뱃속에서 잘 크고 있는지 의학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동시에, 많은 이들이 초음파 사진을 보며 곧 태어날 아기를 기대하고 축복하게 된다"며 "이번 사진전을 통해 많은 이들이 임신과 출산의 소중한 의미를 다시 한 번 되새기면 좋겠다"고 말했다.

동국제약, MBC '백파더: 요리를멈추지마!' 프로그램 '착한 광고' 동참

동국제약은 MBC의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 요리를 멈추지마!〉의 '착한 광고'에 동참했다고 8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 1부 방송 직후 방영되는 착한 광고는 백종원과 양세형의 캐릭터를 살려 브랜드와 관련된 영상을 촬영하고, 이후 출연료를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하는 새로운 형태의 광고다. 기존 광고와는 달리 프로그램 진행자가 직접 참여하는 독특한 콘셉트로, 기업들의 간접 기부로 이어진다.

동국제약의 일반의약품 대표 브랜드 '인사돌플러스'와 '마데카솔'은 이 광고에 참여, 지난달 19일과 이달 3일에 해당 내용이 각각 방송됐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백종원과 양세형의 광고 모델료는 전액 저소득층 아동과 노인 복지를 위해 기부됐다.

한미헬스케어, 한혜진과 함께하는 '완전두유 서포터즈 1기' 모집

한미헬스케어는 오는 11월부터 2021년 2월까지 완전두유를 무료 체험하면서 홍보할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완전두유 1기 서포터즈는 3회 이상 완전두유 구매 후 음용 중인 서울과 수도권 소비자 중 건강에 관심이 많은 30명으로 구성할 계획이다. 서포터즈 선정 시 소정의 월 활동비가 제공되며, 완전두유 제품도 3개월 간 정기 배송된다. 또한 서포터즈들 간 활발한 교류를 위해 매월 카페 이용권과 미팅을 위한 고급 레스토랑 서포터즈 단체 식사 등 다양한 혜택도 지원된다.

서포터즈는 출시 계획 단계의 완전두유 신제품을 미리 체험하고, 맛과 콘셉트, 디자인 등 을 평가하고, 나아가 소비자 시각에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품에 반영할 수 있다. 아울러 한미헬스케어가 준비한 여러 특별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공식 모델인 톱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과 함께 완전두유를 널리 알리는 역할을 맡게 된다.

GC녹십자, 임산부의 날 맞아 프랑스 분유 '노발락' 온라인 이벤트 진행

GC녹십자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 '노발락'의 공식 SNS를 통해 임산부의 날 맞이 '발락 배, 백일장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노발락은 지난 2012년부터 GC녹십자가 국내 독점 공급하고 있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일 임산부의 날을 앞두고 아이와 함께하고 싶은 소망을 적어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참여방법은 노발락 공식 SNS를 팔로우하고, '아이이름'(태명), '가을', '하고파' 등 3가지 키워드를 넣은 소망글을 이름, 휴대폰번호 뒤 네자리와 함께 댓글로 달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노발락 골드지니, 손수건, 턱받이, 베이비로션 등이 포함된 '레디맘박스'(10명)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 한국미생물생명공학회 기술상 수상

일동홀딩스의 계열사인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2020년 한국미생물생명공학회 국제학술대회 및 정기학술대회에서 기술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상은 사단법인 한국미생물생명공학회가 미생물, 생명공학 분야의 기술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가 있는 인물 또는 단체에 수여한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 측은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와 관련한 상용 기술 고안, 원료 및 제품 개발 등을 통해 해당 분야의 발전에 기여했다는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고 설명했다.

특히 프로바이오틱스 4중 코팅, 유산균 틴달화 공법 등과 같은 특허 및 원천기술을 활용해 원료와 제품의 품질 수준을 높이고 관련 산업 활성화에 일조했다고 강조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