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TV 광고 캠페인 전개…SK매직, ‘스스로 직수 정수기’ 출시 한 달 만에 1만 대 돌파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TV 광고 캠페인 전개…SK매직, ‘스스로 직수 정수기’ 출시 한 달 만에 1만 대 돌파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0.19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바디프랜드는 기업(법인)고객과 공공기관의 복지 및 포상용 안마의자 B2B 공급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기업(법인)고객과 공공기관의 복지 및 포상용 안마의자 B2B 공급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기업 및 공공기관 복지·포상용 안마의자 공급 활발

바디프랜드는 기업(법인)고객과 공공기관의 복지 및 포상용 안마의자 B2B 공급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9월 NH농협생명을 통해 전국 농·축협에 약 600대의 안마의자를 공급했다. NH농협생명은 우수 매출 지점 포상과 조합원 복지 향상을 위해 전국 농·축협에 설치할 안마의자 업체로 바디프랜드를 최종 선정했다.

이번에 공급한 안마의자는 총 596대이며, 바디프랜드는 이번 공급 제품에 NH농협생명 전용 안마 프로그램을 탑재했다. 또한 NH농협생명의 로고를 자수로 새겼으며, 청결 유지를 위한 발바닥 안마부를 제거하는 등 NH농협생명 만을 위한 커스터마이징 안마의자를 제작, 납품했다

아울러 10월에는 ABL생명보험에 우수 설계사 포상용 안마의자를 공급한다. 바디프랜드의 베스트셀러 모델인 팬텀2 브레인과 엘리자베스 총 149대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TV 광고 캠페인 전개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지난 17일부터 '아이콘(icon) 정수기'의 TV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광고는 '모든 혁신을 다 담고도 공간은 더 여유롭게'를 메인 카피로 했다. 첫 장면은 New Coway가 선보인 첫 번째 혁신작이라는 아이콘 정수기의 상징성을 강렬하게 보여주기 위해 새로운 도약과 혁신 의지를 담은 새로운 코웨이 CI(Corporate Identity)로 시작한다.

이어 아이콘 정수기만의 차별화된 4가지 혁신 요소인 △공간 △소음 △편리 △관리를 각각 실제 주방 활용 장면으로 보여줌으로써 소비자들의 공감도와 주목도를 높였다.

이번 아이콘 정수기 광고는 30초 버전과 15초 버전으로 공개되며 폭넓은 타켓층에 맞춰 TV, 유튜브, 온라인, IPTV 등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SK매직 '스스로 직수 정수기' 출시 한 달 만에 1만 대 돌파

SK매직은 지난 8월 중순 출시한 자가관리형 정수기 '스스로 직수 정수기'의 판매동향을 확인한 결과 출시 한 달 만에 판매 1만대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9월 한달 간 스스로 직수 정수기의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전월 대비 판매량이 675% 증가하는 등 '올인원 직수 정수기'와 함께 SK매직의 주력 모델로 자리잡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뿐 아니라 스스로 직수 정수기 출시 후, SK매직의 정수기 전체 판매량이 전년 대비 10% 이상 증가했다.

아울러 지난 6월 조사에서 전년 동기간 대비 판매량이 250% 증가했던 '올인원 직수 얼음정수기'도 224%(9월 기준) 증가하는 등 정수기 전체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늘었다.

SK매직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자가관리형 제품이 변화하는 시장 수요를 새롭게 창출하는 한편, 실내 활동 증가와 홈카페 트렌드 확산 등도 판매에 긍정적인 요인으로 작용한 것으로 분석했다.

경동나비엔, 공식 온라인 쇼핑몰 '나비엔하우스' 리뉴얼 통해 구매 지원 서비스 강화

경동나비엔은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제품 정보를 획득하고, 나비엔하우스에 연계된 공식 대리점 파트너부터 더욱 편리하게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소비자 편의성 향상을 위해 개인에게 딱 맞는 보일러를 추천하는 기능을 홈페이지 전면에 배치하며 인터랙티브 기능을 강화했다. 소비자가 직접 선호하는 보일러 종류와 주요 기능, 거주 주택의 난방 평수, 온수 사용량을 선택하면 보일러 구매 및 설치 예상 금액을 알아볼 수 있다.

설치 지역을 추가 검색하면 상담 접수를 신청할 수 있는 자택 인근 경동나비엔 대리점도 확인 가능하다. 이는 경동나비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보다 정확한 보일러 구입 가이드라인을 제시한다.

또한 경동나비엔은 나비엔하우스를 통해 제품 정보 탐색부터 구매, AS에 이르기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AS접수와 일대일 상담, 영상지원 상담, 실시간 채팅 상담 등 경동나비엔의 프리미엄 고객 만족 서비스를 한눈에 보기 쉽게 모아 개편을 진행, 온라인과 오프라인 서비스 센터 간 원활한 업무 연계를 돕는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