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CU, 돈스파이크와 ‘뚱한돈스 시리즈’ 론칭…GS리테일, 유기농 전문 온라인몰 ‘달리살다’ 정식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CU, 돈스파이크와 ‘뚱한돈스 시리즈’ 론칭…GS리테일, 유기농 전문 온라인몰 ‘달리살다’ 정식 론칭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0.22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CU는 돈스파이크와 손잡고 22일 초대형 육가공류 시리즈인 '뚱한돈스 시리즈'를 업계 단독 론칭하며 뚱한 메가 돈스바(오리지널맛, 치즈맛), 뚱한돈스 떡스테이크 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CU
CU는 돈스파이크와 손잡고 22일 초대형 육가공류 시리즈인 '뚱한돈스 시리즈'를 업계 단독 론칭하며 뚱한 메가 돈스바(오리지널맛, 치즈맛), 뚱한돈스 떡스테이크 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CU

CU, 돈스파이크와 '뚱한돈스 시리즈' 론칭

CU는 돈스파이크와 손잡고 초대형 육가공류 시리즈인 '뚱한돈스 시리즈'를 론칭하고 '뚱한 메가 돈스바'(오리지널맛, 치즈맛), '뚱한돈스 떡스테이크' 등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핫바 형태로 출시되는 '뚱한 메가 돈스바'(3000원)는 일반 핫바의 2배(180g) 크기가 특징이다. 고기 맛을 살린 오리지널맛과 체다치즈를 넣어 고소함을 더한 치즈맛 두 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뚱한돈스 떡스테이크'(3900원, 330g)는 다진 돼지고기 안에 가래떡을 넣고 말아낸 떡갈비 스테이크로, 고객 취향에 따라 찍어 먹을 수 있는 특제 스테이크 소스를 별첨했다.

GS리테일, 유기농 전문 온라인몰 '달리살다' 정식 론칭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유기농 전문 온라인몰 '달리살다'가 22일 정식 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달리살다는 지난달 17일 공식 애플리케이션 출시 후 약 한 달 간 진행한 베타서비스에서 축적한 고객 반응과 데이터에 기반해, 운영상품과 시스템을 개선하고 최적화하며 이번 오픈을 본격적으로 준비해왔다. 정식 오픈 일정에 맞춰 신선상품과 간편식품, 음료 등에 세부 카테고리를 추가해 약 100여 종의 상품을 확대 도입했다. 또한 뷰티와 헬스, 생수 카테고리 등에 다양한 신규브랜드를 연중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GS리테일 측은 "달리살다가 지속가능한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웰니스 강화 온라인몰이자 생활 전반의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브랜드로서 확고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각도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CJENM 오쇼핑부문 SEP, 바이애콤과 협업 '퓨어 카밍 팩 클렌저' 론칭

CJENM 오쇼핑부문 뷰티 브랜드 셉(SEP)은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애콤'(BY ECOM)과 협업한 '퓨어 카밍 팩 클렌저'를 오는 24일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셉바이애콤 팩 클렌저는 팩과 클렌징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트랜스포밍 클렌저다. 수분 가득한 젤 제형을 피부에 도톰하게 발라 팩처럼 얹은 후 3~5분 뒤 미온수로 거품을 내며 세안까지 할 수 있다. 찜·건조·숙성을 거친 시카 스팀 공법으로 우려낸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 효과는 물론 영양분 손실도 최소화했다. 티트리잎·약모밀 추출물 등이 포함돼 피부 트러블과 항산화 관리에 효과적이며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모공 개선 임상 실험 또한 완료했다.

이 제품은 오는 24일 오후 12시 40분 CJ ENM 오쇼핑부문 뷰티 기획프로그램 요즘 뷰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연정미 바이애콤 대표가 직접 출연해 제품 설명, 사용 팁은 물론 그녀의 뷰티 노하우까지 전수 할 예정이다. 론칭 기념으로 팩 클렌저 본품(100ml) 5통과 중용량(30ml) 5통, 여행용 클렌저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7만 9900원에 선보이며 무이자 3개월과 카드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TV쇼핑,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 오픈 전 단독 선판매

신세계TV쇼핑은 신세계조선호텔의 여섯 번째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 오픈을 기념해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의 단독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세계TV쇼핑은 오는 24일 밤 11시 25분부터 60분간 슈페리어룸 1박 7만 5000원의 특별가에 단독 선판매를 진행한다. 신세계TV쇼핑 앱과 온라인을 통한 사전구매도 가능하다. 숙박 패키지에는 뷔페 레스토랑 에볼루션(Evolution) 조식 50% 할인권, 식음료 10% 할인권 등 신세계TV쇼핑 고객만을 위한 추가 혜택이 포함돼 있다. 이용 기간은 오는 2021년 2월까지이며, 크리스마스 공휴일과 연말연시 모두 추가금 없이 동일가에 숙박 가능하다.

현대백화점그룹, 순직·공상 경찰관 자녀 지원 유공 '대통령 표창' 수상

현대백화점그룹은 '제75주년 경찰의 날' 유공 정부포상에서 '순직·공상(公傷) 경찰관 지원 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대통령 표창은 이날 서울시 서대문구 경찰청에서 김창룡 경찰청장이 장호진 현대백화점 기획조정본부 사장에게 직접 전달했다.

경찰의 날 유공 정부포상은 사회안전 강화를 위한 경찰행정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있거나, 국가와 사회의 이익과 발전에 기여한 공로자나 단체 등에게 매년 포상하는 제도다. 이번 대통령 표창 수상은 지난 2011년부터 10년째 경찰청에서 추천한 순직·공상 경찰관 자녀(미취학 아동, 초·중·고생 , 대학생)를 대상으로 학자금을 지원하는 '파랑새 장학금' 제도를 운영한 공로를 인정받았다는 게 현대백화점그룹의 설명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