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토니모리, ‘친환경 전자영수증 CSR 캠페인’ 진행…세타필, ‘올리브영 어워즈’ 바디 보습 부문 1위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토니모리, ‘친환경 전자영수증 CSR 캠페인’ 진행…세타필, ‘올리브영 어워즈’ 바디 보습 부문 1위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12.01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토니모리-사진자료] 토니모리, 환경부와 함께 우리 숲 지키는 ‘친환경 전자영수증 캠페인’ 진행 (1)
토니모리 ‘친환경 전자영수증 캠페인’ 포스터 ⓒ토니모리 

토니모리, ‘친환경 전자영수증 CSR 캠페인’ 진행

토니모리는 전자영수증 기능을 도입하며 친환경 ‘전자영수증 CSR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전자영수증 캠페인은 종이영수증 없애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환경부와 함께 버려지는 종이영수증 문제를 해결하고 훼손된 생태계 보호, 자연의 평화와 공존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토니모리는 지난 7월부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혁신 선언 등 온·오프 고객경험을 강화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전자영수증을 도입했다.

1일부터 토니모리 앱이나 웹 또는 매장직원 문의를 통해 ‘전자영수증만 받기’를 설정하면 매장에서 종이영수증이 발행되지 않고 토니모리 앱 또는 웹에서 확인이 가능해진다. 기존고객은 전자영수증 설정과 관계없이 1년 매장 구매이력과 전자영수증 조회가 가능하다. 매장에서 구매한 제품도 온라인에서 리뷰 작성이 가능하며, 리뷰를 남기면 온라인 공식몰에서 사용가능한 E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전자영수증만 받기를 설정한 상태여도 필요하다면 매장에서 종이영수증 발급이 가능하고 전자영수증만 있어도 환불이 가능하다.

세타필, ‘올리브영 어워즈’ 바디 보습 부문 1위

저자극 보습전문 유로 더마 브랜드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이 ‘2020 올리브영 어워즈’ 정통 부문 ‘바디 보습’에서 1위를 차지했다.

2020 올리브영 어워즈는 올리브영이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헬스앤뷰티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세타필은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으로 2020 올리브영 어워즈 ‘바디보습’ 부문에서 뛰어난 보습력을 인정받아 1위를 차지했다.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보습력의 핵심은 바로 ‘모이스춰 락 테크놀로지’다. 피부 속 수분을 피부 깊숙이 밀어 넣고, 피부 밖의 수분은 피부 안으로 끌어당기는 효과가 있어 보습에 도움이 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세타필은 이번 올리브영 어워즈 1위 수상을 기념해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한정판 스페셜 ‘밀당보습 패키지’를 출시한다. 세타필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이자 올리브영 어워즈에 선정된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473mL, 118mL 2종과 김참새 작가의 ‘나를 아끼는 시간’ 주제의 리유저블백을 함께 증정한다.

이랜드 라템, 카카오 선물하기 플리마켓 오픈

이랜드 액세서리 SPA 브랜드 라템(LATEM)이 12월 한 달간 ‘라템 플리마켓’을 운영한다.

라템 플리마켓은 카카오 선물하기 페이지를 통해 운영되며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이랜드재단을 통해 저소득층 청소년 가정의 생필품·생계, 교육비로 기부한다.

이번 플리마켓은 라템의 주얼리, 가방, 패션잡화 등 다양한 아이템을 최대 6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함과 동시에 나눔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다. 저소득층 청소년 가정을 돕는 취지로 진행하는 행사인 만큼 상품 구매로 나눔에 동참한 고객에게 후원자 번호가 기재된 기부증서를 구매한 상품과 함께 배송한다.

라템은 플리마켓 수익을 통한 기부금에 더해 이랜드재단과 함께 라템의 인기 상품까지 추가로 전달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