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전자랜드, 올해 마지막 김치냉장고 프로모션 진행…SK매직, 연말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 마련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전자랜드, 올해 마지막 김치냉장고 프로모션 진행…SK매직, 연말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 마련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2.07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전자랜드는 올해 마지막 김치냉장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올해 마지막 김치냉장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 올해 마지막 김치냉장고 프로모션 진행

전자랜드는 올해 마지막 김치냉장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100만 원 이상 김치냉장고를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전자랜드는 200만 원 이상의 삼성전자·LG전자·위니아전자 김치냉장고를 삼성카드로 구매 시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5만 원의 캐시백 혜택을 증정한다. 단, 혜택은 삼성카드 회원 중 행사 문자 수신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또한 전자랜드는 오는 12월 13일까지 삼성전자·LG전자·위니아전자 일부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 행사 제품에 따라 해피락 김장매트세트 또는 강원도 고랭지 절임 배추 20kg을 증정한다.

SK매직, 연말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SK매직은 연말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연다고 7일 밝혔다.

먼저 SK매직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GOOD BYE! GOOD BUY! 2020' 이벤트를 열고, 올해 론칭한 총 7개 제품 중 최고의 제품을 투표로 선정한다. '스스로 직수 정수기', '올클린 공기청정기',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더블플렉스 인덕션' 등 총 7개 제품 중 최고의 제품이라 생각하는 제품에 투표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SK매직몰을 통해 제품 렌탈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제품 투표 이벤트에 참여하면 당첨확률이 한층 더 높아진다. SK매직은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360만 원 상당의 'New 프리미엄 4D 마사지 고급형 안마의자'를 제공한다. 2등(7명)에게는 '스스로 직수 정수기', '올클린 공기청정기',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더블 플렉스 인덕션' 등 올해 출시 제품 중 자신이 투표한 제품을 각 1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총 100명에게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제공한다.

신일, 전기요 출고량 전년比 108% 증가

신일전자는 올해 전기요 출고량(지난 1~11월)이 9만여 대로 지난해 출고량 4만여 대 대비 108%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회사 측은 집콕 문화의 장기화로 우수한 난방 성능은 물론 경제적이고 안전성을 갖춘 제품을 찾는 소비자의 니즈가 반영된 것으로 분석했다. 출고량 증가 주요 제품으로는 '극세사 전기요'이며, 이는 제로크로싱 제어 방식으로 설정 온도를 감지하고 전원을 자동으로 온/오프해 전기료 부담을 줄였다.

또한 EMF(전자파환경인증)를 획득했으며, 3중 안전장치(온열제어, 국부과열 방지, 과전류 전원차단)가 적용됐다.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서 PC기기 구매 시 혜택 제공

롯데하이마트는 올해 2021년도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위해 오프라인에서 PC기기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올해 말일까지 삼성전자, 엘지전자 등 인기 브랜드 PC기기를 한데 모아 한정수량 최대 65%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오는 14일까지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0만 포인트도 추가로 적립해준다.

오는 18일부터 말일까지는 IT기기 동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PC와 스마트폰 혹은 PC 액세서리를 두 품목이상 구매하면, 구매하는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30만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럭키 홀리데이 기프트 프로모션 마련

바디프랜드는 연말에도 계속될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위해 100% 당첨을 약속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이달 말일까지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연말 프로모션 바디프랜드 럭키 홀리 데이 기프트로 안마의자를 구매 또는 렌탈하는 고객 모두에게 안마의자, LED마스크, 토퍼, 라텍스 베개, 마사지웨어, 탄산수기 등 1만3000개 경품을 추첨 증정하는 것이다.

슈퍼카에서 영감을 받은 스포티한 디자인과 6매틱 마사지 볼로 안마 기능을 강화한 정가 460만 원의 바디프랜드 베스트셀러 안마의자 렉스엘2020(10명)을 비롯해 편안함과 안전성 갖춘 이태리 천연 라텍스 라클라우드 토퍼(100명) 및 베게(700명), 갈바닉 기능 및 1040개 LED로 최고사양을 갖춘 BTN GLED 마스크(50명) 등 고가의 제품도 상당수 포함, 총 경품 금액은 10억 원을 상회한다.

당첨자는 오는 1월 11일 개별 문자 통지 및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게시하며 경품은 발표일로부터 한 달 이내에 발송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