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신한금융투자, 주식거래 룰렛이벤트 진행…KB증권, 美 투자은행 제퍼리스와 글로벌 시장 공략 박차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신한금융투자, 주식거래 룰렛이벤트 진행…KB증권, 美 투자은행 제퍼리스와 글로벌 시장 공략 박차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0.12.08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 주식거래 룰렛이벤트 진행

신한금융투자는 8일 '주식거래 룰렛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년 1월 31일까지 실시하는데, 국내·미국주식을 온라인으로 거래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참여방법은 이벤트를 신청한 후 주식거래를 통해 획득한 응모권으로 경품을 신청할 수 있다.

경품은 아마존닷컴과 알파벳A 100만 원 교환권 각각 10매, 페이스북 10만 원 매수 교환권 100매, 애플과 월트디즈니, 마이크로소프트 각각 5000원 매수 교환권으로 구성됐다. 응모권은 일간 국내주식 거래금액 1000만 원당 1장을, 미국주식 거래금액 1000만 원당 1장을 증정해서 각각 최대 10장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신한알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이주연 마케팅부장은 "신한금융투자에서는 소수점 단위로 해외주식을 매매할 수 있고, 이번 이벤트 경품인 해외주식 교환권으로 표기된 금액만큼 해외주식을 매수할 수 있다"며 "룰렛 이벤트를 통해 해외주식 투자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신증권
©대신증권

대신증권, 프라임서비스 오픈 이벤트 실시

대신증권은 8일 '프라임서비스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진행하며,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 백화점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디지털 투자정보 컨텐츠와 비대면 투자 상담으로 투자자에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라임서비스를 알리고자 마련했다. 대신증권 고객이 프라임서비스에 신규로 가입하면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1000명을 선정하여 5000원 상당의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프라임서비스 가입 후 프라임PB의 투자상담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3만 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MTS, 또는 홈페이지에서 프라임서비스를 가입한 뒤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프라임서비스 가입 조건은 가입 전일 기준으로 자산이 100만 원 이상이며, 가입비는 무료다. 

정경엽 프라임고객서비스부장은 "프라임서비스는 언택트 문화의 확산에 따른 비대면 투자상담과 투자정보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마련한 서비스"라면서 "프라임서비스로 다양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경험하고 이벤트로 경품 혜택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KB증권, 美 투자은행 제퍼리스와 글로벌 시장 공략 박차

KB증권은 8일 글로벌 투자은행 제퍼리스(Jefferies)와 해외고객 대상 국내주식 중개 서비스 및 리서치 부문 협업을 위한 상호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KB증권은 제퍼리스와의 협업을 통해 해외 투자자에게 국내 금융시장과 상장기업에 대한 리서치 컨텐츠 및 매매 결제 플랫폼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국내 금융시장과 상장기업에 대한 KB증권-제퍼리스 공동브랜드의 리서치 자료가 전 세계 기관 투자자들에 배포되며, 해외 컨퍼런스, 기업 NDR, 애널리스트 마케팅 등 다양한 대 고객 행사도 공동으로 주관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제퍼리스는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둔 투자은행으로 지난 1962년 설립 후 2019년 글로벌 IB 매출 순위 9위의 업체로 성장해, 기업금융, 캐피탈마켓, 리서치, 자산운용 등 다각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B증권은 제퍼리스의 글로벌 네트워크 및 플랫폼을 활용하여 고객 기반을 강화하고, 트레이딩 및 거래 프로세스를 세계적 수준으로 선진화 하여 글로벌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서영호 KB증권 홀세일부문장은 "중장기적으로 다양한 협업 기회를 창출하여 KB증권의 글로벌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KB증권은 IB 및 홀세일부문의 경쟁력을 활용, 제퍼리스와의 협업 영역을 해외 주식/파생상품 중개, 해외 IPO 등으로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