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오늘] 포스코건설, 인천 그룹홈에 농협상품권 전달…대림건설, e편한세상 단양 리버비스타 분양
스크롤 이동 상태바
[건설오늘] 포스코건설, 인천 그룹홈에 농협상품권 전달…대림건설, e편한세상 단양 리버비스타 분양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0.12.14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현대건설, 스마트 기기 맞춤형 홈페이지 구축

현대건설은 기업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고 14일 밝혔다.

현대건설의 새로운 홈페이지는 이용자의 접속환경에 따라 자동으로 알맞게 홈페이지를 보여주는 '반응형 웹사이트'로 구축됐다.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서 효과적으로 사이트에 접근하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단장한 게 특징이다. 특히 이용자가 많이 찾는 페이지를 분석해 수요에 따른 메뉴를 구성하고, 맞춤형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등 정보 접근성도 개선했다는 게 현대건설의 설명이다.

현대건설 측은 "새 홈페이지를 건설 리더 현대건설 기업 이미지와 역할에 충실한 내용들로 재편하고, 주요 소식과 이슈는 뉴스룸 채널로 이관해 고객과의 소통을 한층 확장했다"며 "향후에도 양질의 콘텐츠 생산 및 효과적인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확산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포스코건설, 연말 맞아 인천 지역 그룹홈 청소년에 상품권 전달

포스코건설은 연말을 맞아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인천 지역 17개 그룹홈 가정에 500만 원 상당의 농협상품권을 전달했다고 14일 전했다.

그롭홈은 부모의 학대, 사망, 경제적 어려움 등으로 가정이 해체된 청소년에게 일반 가정과 같은 주거환경을 제공하는 공동생활시설이다. 포스코건설은 임직원 사내경매와 외부 강사료 등을 통해 조성된 윤리기긂을 활용해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에서 운영하는 농어촌상생협력사업에 동참해 이번 상품권을 구매했다.

포스코건설 측은 "코로나19로 유난히 추운 겨울이지만 우리 주변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계층 지원에 더욱 많은 관심을 갖고 모범적인 기업시민으로서 지역사회와 더불어 발전하겠다"고 말했다.

GS건설 유튜브 채널 '자이TV', 구독자 20만 명 돌파

GS건설은 공식 유튜브 채널 '자이TV' 구독자 수가 20만 명을 넘겼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GS건설에 따르면 자이TV 구독자는 지난 5월 실버버튼(구독자 10만 명)을 받은지 약 7개월 만에 2배 이상 증가한 22만 명을 돌파했다. 콘텐츠 누적 조회수는 1100만 회, 누적 시청시간은 58만 시간에 달한다. 단순 분양정보만이 아닌 부동산 투자 요령, 부동산 상식 등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독자적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한 영향이라는 게 GS건설의 설명이다.

GS건설 측은 "코로나19로 인해 전통적인 분양 마케팅과 고객들과의 소통채널이 제약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 다양한 시도를 하며 발빠르게 대처한 것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며 "향후에도 국내 최고 아파트 브랜드 자이가 가진 다양한 아파트 노하우와 지식, 정보들을 보다 좋은 콘텐츠로 연결시켜 1등 브랜드 채널을 자리를 굳힐 것"이라고 말했다.

'시그니처 광교 지식산업센터' 분양

경기 용인 광교택지개발지구 도시지원시설용지 14-1블록에 '시그니처 광교 지식산업센터'가 공급될 예정이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한화건설이 시공하는 이번 지식산업센터는 지하 4층~지상 10층, 연면적 6만795㎡ 규모로 꾸며지며, 숙소와 근린생활시설 등이 함께 구성된다. 지하철 신분당선 상현역이 도보권에 위치해 교통이 우수하고, 매봉숲이 인근에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다는 게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분양 관계자는 "광교택지개발지구 도시지원시설용지 내에서도 상현역과 매봉숲을 가까이서 누릴 수 있는 기업하기 좋은 최적의 공간에 위치해 기업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힐링의 요소를 갖춘 최적 입지에 최적의 업무공간과 주거공간을 조성할 예정이어서 수요자들의 관심도 매우 높은 상황"일고 말했다.

대림건설, 'e편한세상 단양 리버비스타' 견본주택 오픈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고 대림건설이 시공하는 'e편한세상 단양 리버비스타'가 오는 16일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일정에 돌입한다.

충북 단양군 도전리 일대에 들어서는 이번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0층, 5개동, 전용면적 84㎡ 총 396가구 규모로 꾸며진다. 청약일정은 오는 21일 특별공급, 22일 1순위 순으로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30일, 계약은 다음달 11~13일이다. 계약금 500만 원(1차) 정액제, 중도금 60% 무이자 대출 등 혜택이 제공된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