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제네시스, GV70 계약 돌입…지프, 원주 전용 전시장·서비스센터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제네시스, GV70 계약 돌입…지프, 원주 전용 전시장·서비스센터 오픈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12.16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는 8일 GV70 글로벌 디지털 공개행사를 통해 GV70를 선보였다. ⓒ 제네시스
제네시스 브랜드는 8일 GV70 글로벌 디지털 공개행사를 통해 GV70를 선보였다. ⓒ 제네시스

제네시스, GV70 계약 돌입…판매가 4880만 원부터

제네시스 브랜드는 중형 SUV 모델 'GV70'의 가격을 공개하고, 이달 중 전국 영업점을 통해 계약을 접수한다고 16일 밝혔다.

GV70 판매가격(개별소비세 5% 기준)은 △가솔린 2.5 터보 모델 4880만 원 △가솔린 3.5터보 모델 5830 만 원 △디젤 2.2모델 5130만 원부터다. 각 모델별 고객이 선호하는 패키지와 선택 사양에 따라 가격은 달라진다.

제네시스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엔진 △구동방식 △외장컬러 △휠/타이어 △내장 디자인 패키지 △스포츠 패키지 등을 원하는 대로 구성할 수 있는 '유어 제네시'(Your Genesis) 시스템을 GV70에도 동일하게 적용한다.

더불어 제네시스는 구매 고객에게만 제공하는 세차, 다이닝 등의 특별 멤버십 서비스 '제네시스 프리빌리지'(Privilege)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차량 인도는 내년 1월부터다.

마세라티, 겨울맞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마세라티는 겨울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전국 9개 마세라티 전시장에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4륜구동 시스템 ‘Q4’ 탑재차량 시승체험 △이탈리아 밀라노 전통 크리스마스 케이크 △파네토네(Panettone) △마세라티 고급 마스크와 스트랩 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마세라티는 겨울철 차량 주행 안정성을 높이기 위한 피렐리 윈터타이어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국 9개 마세라티 전시장을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지프, 원주 전용 전시장·서비스센터 오픈

지프는 오는 19일 강원도 원주시 태장동에 지프 전용 전시장과서비스 센터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원주 지프 전용 전시장·서비스 센터는 전용면적 2005㎡(약 607평), 3층 규모로 조성됐다. 3S(세일즈, 서비스, 스페어 파츠) 시설을 갖춘 복합 전시장으로, 자체 판금 도장이 가능하다. 전시장의 경우 7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며, 서비스 센터에서는 하루 30대 이상을 수용할 수 있다.

또한 영동고속도로 원주 IC 초입에 위치, 강원도 전 지역에서의 접근이 용이하다. 지프는 최근 강원도로 캠핑, 차박 투어를 떠나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만큼, 신속 대응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지프는 이번 원주 전시장과 서비스 센터 오픈을 통해 전국 18개의 전시장·서비스 센터를 갖추게 됐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