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롯데홈쇼핑, 새해 맞이 ‘행복한 2021’ 이벤트 진행…CJ ENM 식품PB ‘오하루 자연가득’, 누적 주문금액 1000억 달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롯데홈쇼핑, 새해 맞이 ‘행복한 2021’ 이벤트 진행…CJ ENM 식품PB ‘오하루 자연가득’, 누적 주문금액 1000억 달성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2.29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롯데홈쇼핑은 내달 1일부터 3일간 패션, 가전 등 인기 상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하고, 추첨을 통해 '적립금 천만원', '24K 순금 골드바'(18.75g), '갤럭시 Z 폴드2' 등을 제공하는 새해 맞이 '행복한 202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내달 1일부터 3일간 패션, 가전 등 인기 상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하고, 추첨을 통해 '적립금 천만원', '24K 순금 골드바'(18.75g), '갤럭시 Z 폴드2' 등을 제공하는 새해 맞이 '행복한 202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새해 맞이 '행복한 2021' 이벤트 진행

롯데홈쇼핑은 내달 1일부터 3일간 패션, 가전 등 인기 상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하고, 추첨을 통해 '적립금 천만원', '24K 순금 골드바'(18.75g), '갤럭시 Z 폴드2' 등을 제공하는 새해 맞이 '행복한 202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코로나19로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 새로운 한 해를 함께 힘차게 시작하자는 응원의 의미를 담아 행사를 기획했다. 오는 1월 1일 하루 동안 9시간에 걸쳐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냉장고', '그랑데 건조기', '액티브워시 세탁기' 등 최신 인기 가전을 집중 편성하고, 최대 25% 할인 판매하는 '삼성전자 세일즈 페스타'를 진행한다.

오후 1시 40분에는 최근 출시한 85인치 '크리스탈 UHD TV' 신상품을 TV홈쇼핑 최초로 선보이고, 총 300대를 한정 판매한다. 오후 5시 40분에는 '비스포크 냉장고'를 10% 할인가에 판매하며, 모든 구매고객에게 전자레인지를 증정한다. 당일 행사 상품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적립금 천만원(1명),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 Z 폴드2(9명), 롯데상품권(9명) 등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오는 1월 2일 대표 패션 프로그램 엘쇼를 통해 '라우렐 라쿤 블렌디드 머플러' 등 단독 패션 상품을, 3일 '히든랩 두피 앰플' 등 각종 뷰티 상품을 선보인다.

CJ ENM 식품PB '오하루 자연가득', 누적 주문금액 1000억 달성

CJ ENM 오쇼핑부문은 자체 식품 브랜드 '오하루 자연가득'이 브랜드 누적 주문금액 1000억 원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오하루자연가득은 자연주의 트렌드에 발맞춰 화학첨가물을 최소화하고 원물 영양을 그대로 살린 브랜드를 표방하며 2014년 12월 론칭했다. 석류즙을 시작으로 야생블루베리즙, 양배추브로콜리즙 등 프리미엄 건강음료를 선보였으며 견과, 청과 등으로 상품군을 넓혔다. 그 결과, 소비자의 브랜드 충성도를 나타내는 지표인 재구매 고객도 16만 명을 훌쩍 넘어섰다.

브랜드 대표 상품군인 견과류는 주문 수량 4300만포를 기록했다. 2016년 첫 출시 이래로 하루 약 3만 포씩 꾸준히 판매됐다는 뜻이다. 일반 소포장 견과 제품에선 보기 힘든 브라질너트를 포함 마카다미아·캐슈넛·피칸 등 프리미엄 견과로만 가득 채웠다. 오는 29일 오전 9시 45분에 T커머스 채널 CJ오쇼핑플러스에서 2020년 마지막 방송도 예정됐다.

현대리바트, 온라인 '선물하기' 서비스 론칭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상대방의 휴대폰 번호를 통해 편리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온라인 '선물하기'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29일 밝혔다.

선물하기는 공식 온라인몰인 리바트몰을 통해 가구·인테리어 소품·생활용품 등 홈퍼니싱 제품을 손쉽게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리바트몰에서 선물하기 기능을 설정 후 받는 사람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제품을 구매하면, 선물을 받는 사람이 수신된 문자메세지 내 인터넷주소(URL)을 통해 연결된 페이지에서 직접 배송 정보를 입력하는 식이다. 만약 7일 이내에 정보를 입력하지 않을 경우 주문은 자동 취소된다.

GS샵, 네이버와 '소상공인 우수상품' 판매 방송

GS샵은 오는 30일 오후 5시 5분부터 30분간 '평창팜 한끼 곤드레&시래기' 상품을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GS샵이 네이버와 함께 지역 생산자, 소상공인의 우수상품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만든 상생마켓의 첫 번째 상품으로 TV홈쇼핑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동시 송출된다.  

평창팜 한끼 곤드레&시래기는고지대인 평창의 지역적 특성상 일교차가 심해 나물이 부드럽고 연하며, 향이 아주 좋은 특징이 있다. 또한 재배, 가공, 포장 등 모든 과정을 평창농장에서 직접 관리한 제품이다. 

또한 한 팩에 2인분씩 개별 포장돼 있으며, 특허 받은 기술로 스팀 가공됐다. 오는 30일에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곤드레 2박스+시래기 1박스(2만9900원), 곤드레 4박스+시래기 2박스(5만4900원) 두 가지 상품을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 제품 구매와 관리 동시에 받는 '가전 케어십' 론칭

롯데하이마트는 29일 가전제품 구매와 관리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가전 케어십'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가전 케어십은 가전제품과 정기 방문 케어 서비스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결합상품이다. 가전 케어십 대상 가전제품 구매 시 전문가가 정기적으로 고객 댁으로 방문해 가전제품을 관리해줘 편리하다. 가전제품과 홈케어 서비스를 각각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하며, 제품 A/S 기간 연장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서울·경기 등 수도권 지역에 우선 선보이고, 내년 1월 1일 전국 매장으로 확대한다.

가전 케어십 결합상품을 구매하면 가전제품을 오랜 기간 청결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세탁기, 의류건조기, 의류관리기, 에어컨, 공기청정기, 비데,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 8가지 품목 인기 상품을 중점 운영한다. 롯데하이마트 가전 클리닝 전문가 CS마스터가 주기적으로 고객 댁으로 방문해 제품을 분해·청소해준다. 제품에 따라 고압 세척, 스팀 및 자외선 살균, 외부 광택 등을 진행한다. 관리 유형은 두 가지다. 1년간 최대 3회 관리해주거나, 5년간 최대 15회 관리해준다.

코리아센터-강원도, 강원도형 배달앱 '일단시켜' 출시

코리아센터는 강원도와 협업해 만든 강원도형 배달앱 '일단시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강원도형 배달앱 일단시켜는 민간기업인 코리아센터가 재능 기부 형식으로 개발을 비롯한 유지, 보수, 콜센터 운영까지 지원해 강원도는 별도의 비용이 들어가지 않고 도민의 세금 또한 들어가지 않는다. 강원도는 홍보 및 마케팅, 행정지원 등을 맡게 된다.

일단시켜의 특징은 기존의 배달앱들이 회원정보를 가맹점에게 제공하지 않고 독점하는 업계의 관행을 파격적으로 깨고 가맹점에 회원 정보를 제공한다. 확보된 회원정보를 통해 가맹점 업주는 언제든 쿠폰 및 푸시알림 메시지 등의 마케팅을 통해 단골 고객을 지속적으로 확보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