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3달간 ‘2021 갤럭시 아카데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전자, 3달간 ‘2021 갤럭시 아카데미’ 실시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0.12.31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 북 구매시 갤럭시 버즈 9.9만…63만 상당 한컴 오피스 패키지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삼성전자는 내달 1일부터 3월 31일까지 3개월간 모바일·IT 제품 구매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21 갤럭시 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삼성전자
삼성전자는 내달 1일부터 3월 31일까지 3개월간 모바일·IT 제품 구매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21 갤럭시 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삼성전자

삼성전자는 내달 1일부터 3월 31일까지 3개월간 모바일·IT 제품 구매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21 갤럭시 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2021 갤럭시 아카데미’는 노트PC 신제품 갤럭시 북(Galaxy Book) 구매 고객과 스마트폰·태블릿·프린터 등 2개 이상의 IT 기기를 현장 구매한 고객에게 할인 또는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주는 이벤트다.

인텔 11세대 프로세서 탑재로 성능을 높인 △갤럭시 북 플렉스2 △갤럭시 북 플렉스2 5G △갤럭시 북 이온2 구매 고객은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9만 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해당 고객은 63만 5500원 상당의 한컴 오피스 패키지와 △이미지 편집 툴 ‘클립 스튜디오’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VOD 플랫폼 ‘시즌’ △영상 촬영 툴 ‘곰믹스 프로’ △영상 편집 툴 ‘곰캠 프로’ 등 다양한 콘텐츠의 최대 1년 무료 사용권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행사 기간에 삼성 노트PC를 구매하고 기존 노트북을 반납하면 중고가를 보상해주는 ‘노트북 보상 원정대’도 진행한다. 보상 가격은 제품 모델에 따라 달라지며, 고장 난 노트북도 최저 1만 원 이상 보상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에 △갤럭시 Z 폴드2 5G △갤럭시 Z 플립 5G △갤럭시 노트20 시리즈 △갤럭시 S20 FE 5G 등을 구매한 고객은 ‘갤럭시 버즈 라이브’ 50% 할인권과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갤럭시 Z 폴드2 5G △갤럭시 Z 플립 5G 구매 고객은 정품 웨어러블 기기 또는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10만 원 할인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 탭 S7’과 ‘갤럭시 S7+’ 고객은 △정품 키보드 커버 50% 할인권 △갤럭시 버즈 라이브 △갤럭시 탭A(Wi-Fi) △라미(LAMY) 사파리 S펜 △강화유리 세트 중 한 가지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갤럭시 탭 S6 Lite’ 고객은 △정품 북 커버 △갤럭시 탭A(Wi-Fi) △라미(LAMY) 사파리 S펜 △강화유리 세트 중 원하는 할인 혜택을 선택 가능하다.

‘갤럭시 탭 S7·S7+’ 고객은 ‘왓챠’ 3개월 베이직 이용권이 기본 제공되며, 모델에 따라 △밀리의 서재 △조인스 프라임(JOINS PRIME) △폴린(fol:in) 등 콘텐츠 혜택이 추가된다.

행사 기간에 삼성 프린터 또는 토너를 구매한 고객들은 ‘삼성 에듀’ 최대 1년 무료 수강권을 받을 수 있다. ‘컬러 레이저 복합기’ 고객은 디즈니 커스텀 스티커, ‘무한 잉크젯플러스S 화이트’ 고객은 블랙 잉크가 추가 증정된다.

삼성전자는 이 밖에도 노트PC·스마트폰·태블릿·모니터·웨어러블 등 2개 이상을 동일 매장에서 구매하면 추가 포인트 적립 또는 현장 할인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2021 갤럭시 아카데미는 노트PC부터 프린터까지 다양한 갤럭시 라인업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라며 “스마트한 학습과 업무 환경, 자유로운 일상을 선물하는 갤럭시 제품으로 새출발하는 것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행사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