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마세라티, 겨울맞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 연장 운영…금호타이어, ‘2020 대한민국 교육기부대상’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마세라티, 겨울맞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 연장 운영…금호타이어, ‘2020 대한민국 교육기부대상’ 수상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1.04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마세라티는 지난 연말 진행했던 겨울맞이 '마세라티 윈터 모먼트 위드 Q4' 프로모션을 1월 한 달간 연장 운영한다. ⓒ 마세라티
마세라티는 지난 연말 진행했던 겨울맞이 '마세라티 윈터 모먼트 위드 Q4' 프로모션을 1월 한 달간 연장 운영한다. ⓒ 마세라티

마세라티, 겨울맞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 1월 연장 운영

마세라티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지난 연말 진행했던 '마세라티 윈터 모먼트 위드 Q4'(Maserati Winter Moment with Q4) 프로모션을 1월 한 달간 연장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은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마세라티 4륜구동 시스템 ‘Q4’ 탑재 차량 시승체험 △ 2021 마세라티 캘린더 △마세라티 고급 마스크와 스트랩 증정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국 9개 마세라티 전시장을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금호타이어, 2020 대한민국 교육기부대상 수상

금호타이어는 교육기부 활성화 공로를 인정받아 ‘2020 대한민국 교육기부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교육부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교육기부대상’은 매년 활발한 교육기부 활동을 펼친 우수 기관과 개인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금호타이어는 지난 2015년, 2016년에 이어 2020년 3번 째 수상했다.

금호타이어는 지난 2016년부터 저소득 가정 청소년을 위한 교육환경개선 사업의 일환인 ‘희망의 공부방’ 개설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어린이 교통안전 교육 △사이버(SNS) 폭력예방교육 △학교폭력 예방 교육 등을 실시한 바 있다.

강진구 금호타이어 경영지원팀장은 "금호타이어는 소외계층 지원 사업을 지속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며 "아동·청소년 대상 비대면 교육을 확대해 단순 기부가 아닌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데 보탬이 되겠다"고 전했다.

푸조·시트로엥, 광주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푸조, 시트로엥과 DS 오토모빌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푸조·시트로엥 광주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했다고 4일 밝혔다.

한불모터스 공식 딜러사인 에스모터스가 운영하는 광주 서비스센터는 광주 소촌산단 삼거리 인근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이 뛰어나다. 유덕 나들목과 5분 이내 거리에 있으며, KTX가 정차하는 광주송정역, 광주 1호선 송정공원역, 그리고 광주공항과 인접해있다.

새롭게 이전한 광주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약 2640㎡(약 800평) 규모로 조성됐다. 총 7대의 워크베이와 최첨단 정비 시설을 통해 월 평균 약 500대 이상의 정비가 가능하며, 일반 정비부터 판금·도장 등 사고 수리까지 통합 운영한다.

김장훈 에스모터스 대표는 "광주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을 통해 전남권 고객들에게 보다 쾌적한 서비스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볼보자동차, 겨울 무상 점검 캠페인 진행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오는 30일까지 4주간 고객 대상 '서비스 바이 볼보 2021 윈터'(Service by Volvo 2021 Winter) 무상 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전국 28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추운 겨울철 최적의 차량 성능 유지와 고객들의 안전 주행을 위해 마련됐다.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냉각수·워셔액 무상 보충을 비롯해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엔진오일·필터 △타이밍 벨트 △미션 오일 등 제동·구동 계통까지 총 16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또한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무상 점검 후 3가지 이상 부품을 교환하는 고객 대상으로 20%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 대상 전원에는 스웨덴 에그비누 패키지와 손 소독 티슈를 증정한다.

이번 무상 점검 캠페인 관련 정보는 볼보자동차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어플리케이션 ‘헤이 볼보’,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