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오늘]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쿠킹박스 6종 판매 매장 확대…신세계푸드, ‘올반 훈제오리 슬라이스’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식품오늘]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쿠킹박스 6종 판매 매장 확대…신세계푸드, ‘올반 훈제오리 슬라이스’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01.0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CJ푸드빌]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쿠킹박스 6종 판매 매장 확대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쿠킹박스 6종 판매 매장 확대 ⓒCJ푸드빌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쿠킹박스 6종 판매 매장 확대

CJ푸드빌은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The Place) 레스토랑 간편식(RMR)인 쿠킹박스 6종 판매를 확대한다고 8일 밝혔다.

더플레이스는 광화문SFC점, 송파점, 합정역점에서 시범 운영해 선보였던 쿠킹박스를 최근 홈쿡족의 니즈를 반영해 확대 운영한다. 특수매장인 제주 신화월드점을 제외한 모든 매장에서 판매한다.

더플레이스 쿠킹박스는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매장 베스트 메뉴를 언제 어디서든지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매장에서 직접 셰프가 손질하고 조리한 식재료와 노하우를 담은 레시피 카드로 구성했다. 요리가 익숙지 않은 초보자들도 레시피 카드에 적힌 순서대로 준비하면 15분 이내로 레스토랑 메뉴를 만들 수 있다.

인기 메뉴는 쭈꾸미로 감칠맛을 돋우는 ‘뽈리뽀 알리오 올리오’와 고르곤졸라와 프레시 마르게리따를 한 판에 즐기는 ‘하프앤하프 피자’가 차지했다. 이외에도 ‘치즈칩 아마트리치아나’, ‘까르보나라 페투치니’, ‘쉬림프 로제 링귀네’ 등 파스타 4종, ‘쉬림프 크림 리조토’ 등이 있다.

매장에서 직접 구매 가능하고 배달의 민족, 배민라이더스, 쿠팡이츠 등 배달 앱에서도 주문해 배달받을 수 있다. 판매 확대를 기념해 전 메뉴를 20% 할인한다. 자세한 내용은 매장, 배달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신세계푸드, ‘올반 훈제오리 슬라이스’ 출시

신세계푸드가 늘어나는 집밥 수요에 맞춰 온라인 전용 소포장 육류 간편식‘올반 훈제오리 슬라이스’를 8일 출시했다.

올반 훈제오리 슬라이스는 웰빙 사료를 먹고 자란 국내산 무항생제 오리고기를 훈연해 먹기 좋은 크기로 슬라이스 한 제품이다. 생강, 마늘, 양파 분말로 시즈닝해 잡내를 없애고 감칠맛을 더했으며 발색제(아질산나트륨)나 보존료(소브산칼륨)를 첨가하지 않았다.

1인 분량인 180g씩 소포장돼 있어 보관이 편리하다. 조리법은 충분히 해동한 제품을 프라이팬 중불에서 약 4~5분간 굽거나 180도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서 약 5~7분간 조리해 즐길 수 있다. 올반 훈제오리 슬라이스는 온라인몰 마켓컬리에서 판매된다.

피자알볼로, 가맹점 대상 핫팩 3만 개 지원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핫팩 3만 개를 지원했다.

피자알볼로는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각 매장 당 100개씩 핫팩을 전달해 추운 겨울 배달로 고생하고 있는 가맹점을 지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한 핫팩의 패키지에는 가맹점을 향한 본사의 응원 메시지를 담은 메시지 카드를 함께 동봉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추운 겨울 따뜻한 피자를 배달하기 위해 고생하는 가맹점의 고충을 덜고자 핫팩을 지원하게 됐다”며 “비록 작은 도움이지만 본사의 진심이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샘표, 연두 채소 집밥 레시피북 조기 완판

우리맛연구중심 샘표는 지난 연말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에 선보인 ‘Oh! My Green Table 우리를 위한 채소 집밥’ 레시피북이 펀딩 개시 2시간 만에 목표액 500만 원을 달성했다고 8일 밝혔다. 레시피북은 5일 만에 1000부가 모두 소진됐다.

이 레시피북은 뉴욕 연두 컬리너리 스튜디오에서 뉴요커를 위한 비건 레시피를 개발했던 경험과 다년간의 우리맛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만든 59가지 채소 레시피가 담긴 책이다. 채식 레시피들은 주위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식재료, 최소한의 조리법, 순식물성 요리에센스 연두를 활용해 만들 수 있는 양념으로 구성됐다. 

샘표는 오는 10일 오후 2시에 비건 유튜버로 유명한 ‘초식마녀’와 함께하는 온라인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채소로 준비한 한상차림’을 주제로 레시피북에 있는 다양한 채소 레시피 중 3가지를 직접 선보인다. 클래스는 연두 인스타그램에서 실시간 방송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