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NS홈쇼핑, ‘2021 NS 판매목표달성대회’ 온라인 개최…한샘, 가구 구독 서비스 사업 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NS홈쇼핑, ‘2021 NS 판매목표달성대회’ 온라인 개최…한샘, 가구 구독 서비스 사업 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1.08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은 8일 영업부문 임직원들의 목표달성 의지를 높이고, 사기진작을 위한 '2021 NS 판매목표달성대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8일 영업부문 임직원들의 목표달성 의지를 높이고, 사기진작을 위한 '2021 NS 판매목표달성대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 '2021 NS 판매목표달성대회' 온라인 개최

NS홈쇼핑은 8일 영업부문 임직원들의 목표달성 의지를 높이고, 사기진작을 위한 '2021 NS 판매목표달성대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NS홈쇼핑 본사 대강당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도상철,  조항목 공동대표이사와 진행을 위한 관계자만 참석한 가운데, 영업부문 임직원 250여 명은 재택근무지와 각자의 현장에서 유튜브 스트리밍을 통해 행사에 참여하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도상철 공동대표이사는 지난 하반기 우수 성과자와 팀을 포상하고, 어려운 시기에 좋은 성과를 낸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함께 참석한 조항목 공동대표이사는 21년 상반기 목표패를 사업부별로 전달하고, 올해 NS홈쇼핑이 추구하는 방향과 경영전략을 임직원에게 발표했다.

NS홈쇼핑은 2021년 경영전략 발표에서 △소통 △상품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핵심성공요소로 제시하고, 고객중심경영을 통해 '이지쇼핑을 통한 모바일 퍼스트 실현'과 '온라인 프리미엄 식품유통시장의 국내 탑 티어(Top-tier)'를달성한다는 목표를 임직원과 공유했다.

한샘, 가구 구독 서비스 사업 개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카카오톡 '한샘몰'(Hanssem Mall) 채널을 통해 한샘 가구의 구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카카오톡 한샘몰 채널에서 한샘의 구독서비스 운영 상품 정보를 얻고, 모바일로 간편하게 원하는 상품 구독을 신청할 수 있다.

이에 한샘은 구독 서비스 전용 매트리스 브랜드 'EAZY8'를 새롭게 선보였다. EAZY8은 편안한, 안락함을 뜻하는 'Easy'와 잠을 상징하는 알파벳 ‘Z’, 8시간동안의 숙면을 위한 매트리스라는 의미인 숫자 '8'을 결합한 단어로, 각각 60개월 동안 월 9900원에 구독 가능한 일반 스프링 타입 EAZY8 LFK와 월 2만8900원 구독 포켓스프링 토퍼형 타입 EAZY8 토퍼형 포켓 2가지로 마련했다.

런칭을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한샘 매트리스 구독서비스를 신청하면 '테팔 일리코 오븐', '기펠 오브제 미니 가마 밥솥' 등 최대 37만 원 상당의 18가지 사은품 중 1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제품에 따라 일정 기간 동안 '한샘홈케어'(Hanssem Homecare)의 매트리스 케어 상품과 피톤치드 살균을 무료로 제공한다.

현대百, 제철 맞은 '여수 새조개' 판매

현대백화점은 오는 3월까지 압구정본점 등 경인지역 8개 점포 및 충청점 식품관에서 전라남도 여수에서 직송된 '새조개 살'을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새조개는 수확량이 많지 않아 고가에 판매되는 명품 조개로, 껍질이 새의 부리 모양을 닮아 이름이 붙여졌다. 제철인 1~3월엔 살이 통통하게 올라 도톰한 식감을 느낄수 있다.

일반 가정에서는 껍질을 벗기는 게 까다롭기 때문에 살만 발라서 판매하며, 집에서 바로 샤브샤브 또는 숙회로 즐길 수 있다. 판매가격은 1kg당 6만 원대부터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