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NH투자증권, 100세시대 아카데미 유튜브 세미나 개최…유진투자증권, ‘새해맞이 해외주식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NH투자증권, 100세시대 아카데미 유튜브 세미나 개최…유진투자증권, ‘새해맞이 해외주식 이벤트’ 진행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1.01.11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100세시대 아카데미 유튜브 세미나 개최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는 11일 공개형 생애자산관리 교육프로그램인 100세시대 아카데미 명사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명사특강은 오는 20일 오후 3시30분부터 5시까지 90분동안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1월 아카데미는 새해 첫 명사특강으로 대한민국 최고 멘토인 김난도 교수(서울대학교 소비자학과)가 트렌드 코리아 2021을 주제로 진행하며, △브이노믹스 △레이어드홈 △롤코라이프 △자본주의 키즈 등 2021년 10대 소비트렌드 전망과 키워드를 분석할 예정이다.  

매월 개최되는 100세시대 아카데미는 사전 참가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NH투자증권 영업점 담당 서비스 직원 또는 모바일 링크,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NH투자증권의 거래 고객이 아니어도 참여 가능하다. 

김진웅 100세시대연구소장은 "이번 강좌는 코로나19 사태로 빠르게 바뀌어 가는 소비트렌드의 흐름을 분석해 시사점을 얻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고객들의 생애 설계와 자산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100세시대 아카데미를 상설화 한지 벌써 5년이 지났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특히 2019년부터 실시한 대한민국 최고 멘토들의 명사 특강은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연 4회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KB증권, '에이블 프리미어 멤버스' 전면 개선

KB증권은 11일 '에이블 프리미어 멤버스(able Premier Members)'를 전면 개선한다고 밝혔다. 

KB증권의 '에이블 프리미어 멤버스'는 VIP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멤버십 서비스로 최상위 고객의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자산관리에서부터 여행, 쇼핑, 골프, 문화까지 최상의 서비스를 연간 단위로 제공하고 있다. 

이에 올해부터 에이블 프리미어 멤버스 서비스를 전면 개편하며, 멤버십 고객 대상과 서비스를 확대·강화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기존 블랙, 퍼플 2단계 서비스 등급 체계에서 최상위 프리미엄 블랙 등급을 추가로 신설해 멤버십 등급을 3단계로 확대했고, 기존 해외여행 관련 서비스는 코로나로 인해 축소하는 대신, 특급호텔 바우처, 골프장 그린피 지원 서비스 등을 확대했다.

이와 함께 세무신고 대행 서비스 및 새로운 언텍트 서비스를 라인업 하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게다가, KB금융그룹의 자산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업 승계, 세무, 부동산 등 자산관리 전 분야를 망라하는 KB증권의 종합 컨설팅 서비스인 KB able Premier 컨설팅 서비스도 선보인다. 

이와 관련, KB증권은 에이블 프리미어 멤버스 고객을 위한 전용 체크카드도 출시했다. 호텔, 골프장 등 멤버십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카드 사용금액에 따라 0.5% 무제한 캐시백 서비스도 제공한다. 

에이블 프리미어 멤버스는 고객의 자산 등을 기준으로 선정되며,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영업점 PB에게 문의하면 된다.

KB증권 박정림 사장은 "고액자산가 고객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고객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기존에 운영 중이던 VIP 멤버십 서비스의 전면 개선을 진행했다"면서 "올해도 코로나 국면이 지속되는 만큼, 이번 멤버십 서비스를 시작으로 온라인 인프라를 적극 활용하여 안정적인 고객 자산관리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했다. 

 

유진투자증권, '새해맞이 해외주식 이벤트' 진행

유진투자증권이 해외주식 투자자들의 성공적인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새해맞이 해외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들은 오는 31일까지 이어진다. 

우선, 1월 한달 동안 해외주식 거래를 최초 신청한 온라인(비대면) 고객 대상으로 미국 실시간 시세 서비스 1년 제공 혜택과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0.08% 10년 적용 혜택이 마련돼 있다.  

이벤트 기간 해외주식 거래를 처음으로 신청한 온라인 고객은 미국주식 거래 시 0.08% 거래수수료 혜택을 10년간 누리게 된다. 또한 해당 고객이 미국 실시간 시세 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월 5달러 상당의 이용료를 신청일로부터 1년간 면제 받는다.  

또한 지난달에 이어 '30달러 투자지원금 이벤트'도 함께한다. 이벤트 기간 중에 해외주식을 처음 거래하고, 거래 당월 매수와 매도를 포함하여 300만 원 이상 거래한 온라인 고객에게는 투자지원금 30달러가 100% 제공된다.  

아울러, 유진투자증권은 종목이관 이벤트와 환전우대 이벤트도 준비했다.

온라인 계좌 보유 고객이 이벤트 기간 중 타 증권사에서 유진투자증권으로 종목이관 및 거래 할 경우, 최대 500만 원까지 투자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온라인 계좌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기간 동안 외화 환전 시 우리은행 고시환율 기준 최대 80% 환전우대(미국, 중국, 홍콩) 혜택이 적용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유진투자증권 김경식 디지털금융실장은 "해외주식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따라 미국 실시간 시세 서비스 1년 무료 혜택을 이번 달에도 준비했다"면서 "올해도 재미있고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발굴, 개발하여 해외주식 투자의 저변을 넓히고 고객들의 성공투자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