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SSG닷컴, ‘맥’ 신상품 온라인 공개…쿠팡, 삼성전자 갤럭시 S21 사전예약 시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SSG닷컴, ‘맥’ 신상품 온라인 공개…쿠팡, 삼성전자 갤럭시 S21 사전예약 시작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01.15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자료] SSG닷컴에서 선보이는 맥 문 마스터피스 컬렉션 (1)
SSG닷컴에서 선보이는 맥 문 마스터피스 컬렉션 ⓒSSG닷컴

SSG닷컴, ‘맥’ 신상품 온라인 공개

SSG닷컴은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를 통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 ‘맥(MAC)’이 한정판으로 출시한 ‘문 마스터피스’ 신상품을 온라인 최초로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SSG닷컴은 오는 18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에 걸쳐 뷰티 크리에이터 ‘유트루’와 함께 올해 처음 출시한 ‘문 마스터피스’ 컬렉션 7종 전 상품을 소개하는 라이브방송을 실시한다. 문 마스터피스는 패키지에 모던 팝아트 디자인을 삽입해 경쾌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섀도우 팔레트 ’씨 오브 플랜티’, 립스틱 ‘파우더 키스 립스틱 2종(턴 업 유어 럭, 럭 비 어 레이디)’, 립글로스 ‘버쉬컬러 바니쉬 크림 립 스테인 2종(라이크 캔디, 노 인터럽션)’, 하이라이터 ‘엑스트라 디멘션 스킨 피니쉬’, 블러셔 ‘파우더 블러쉬 듀오’ 등을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SSG닷컴은 라이브방송 시작 시간인 오는 18일 오후 8시부터 다음날 오후 8시까지 24시간 동안 할인과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 삼성전자 갤럭시 S21 사전예약 시작

쿠팡은 갤럭시S21을 사전예약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통신사 관계없이 사용 가능한 자급제 휴대폰과 KT, LG U+ 통신사 휴대폰이 대상이다. 갤럭시S21시리즈는 갤럭시 S21(6.2형), 갤럭시 S21 플러스(6.7형), 갤럭시 S21 울트라(6.8형) 등 총 3종으로 출시된다.

갤럭시S21 사전예약은 15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예약 고객은 공식 출시 전인 오는 22일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다. 공식 출시일은 오는 29일이다.

쿠팡은 사전예약을 통해 갤럭시S21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 국민, 신한, 현대, 농협, 우리, 하나, 씨티카드로 구매 시 최대 15%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휴대폰 구매 시 쿠팡의 휴대폰 파손보험 상품인 ‘쿠팡안심케어’를 옵션으로 선택하면 휴대폰 수리 또는 교체가 필요한 경우 필요한 보험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기존 쿠팡에서 구매했던 휴대폰을 처분하고 싶다면 ‘중고폰 보상판매’를 이용하면 된다. 간편한 중고폰 시세 조회, 현금 보상, 개인 정보 안심 삭제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CJ푸드빌, 레스토랑 간편식 설 선물세트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 빕스와 계절밥상이 오는 18일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빕스와 계절밥상의 인기 레스토랑 간편식(RMR)인 빕스 바비큐 폭립과 계절밥상 LA 양념 갈비, 불고기 등으로 설 선물세트 3종을 구성했다. 지난 추석 자리 잡은 새로운 비대면 선물하기 트렌드에 따라 이번 설에도 온라인 선물 구매 고객을 위해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설 선물세트 3종은 네이버 CJ푸드빌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선물할 수 있다. 네이버쇼핑에서 CJ푸드빌을 검색하고 스마트스토어에 접속하면 된다. ‘선물하기’ 기능을 사용하면 선물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몰라도 연락처만 입력하면 선물 가능하다. 결제 즉시 상대방에게 선물 도착 메시지가 전달되며 선물 받는 사람이 직접 수령 주소를 입력하는 방식이다. 설 선물세트는 무료배송이 가능하며 재사용 할 수 있는 보냉가방과 함께 배송된다.

전국 빕스 매장에서도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단체 주문 혜택·구성에 대한 문의는 가까운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도시락, 월 매출 최고치 경신

본아이에프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본도시락은 지난달 월 매출 180억 원을 달성하며, 지난해 3월 기록한 월 기준 역대 최고 매출인 125억 원을 경신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2019년 평균 월 매출과 비교했을 때 86% 상승, 2배 가까이 증가한 수치다. 일 매출 또한 지난달 지속적으로 브랜드 자체 최고치를 경신했으며, 올해 1월 4일에는 약 8억 원으로 일 매출 최고점을 달성했다. 

본도시락 측은 코로나19로 인해 배달 산업의 성장과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도시락 브랜드 최초 음식점 위생등급제 인증 획득, 선제적으로 한식의 가치를 높인 메뉴 구성으로 전면 리뉴얼 진행 등이 브랜드 신뢰도를 심어준 것으로 분석했다.

한편, 본도시락 매장 수는 지난달 기준 총 376개로, 지난해 한 해 동안 46개점 신규 출점으로 전년 대비 53% 증가율을 기록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