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면역력 증진·다이어트를 동시에’…자몽, 어떠세요?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드뉴스] ‘면역력 증진·다이어트를 동시에’…자몽, 어떠세요?
  • 그래픽= 김유종/글=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1.18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이미지출처= Getty Image Bank)

신축년를 맞이하며 다이어트가 새해 목표이신 분들 많으실 텐데요. 하지만 다이어트를 위해 식이요법을 하고 싶어도 '코로나19'와 감기 등으로 면역력이 떨어질까 선뜻 도전 못하시는 분들도 많을 겁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자몽'을 추천드리는데요. 자몽은 신맛, 단맛, 쓴맛이 나 전 세계의 사랑을 받는 과일 중 하나입니다. 비타민 A, B, C 등 가공 비타민이 풍부해 신진대사를 활성화하고 에너지를 빠르게 끌어올려 피로 회복에 좋은 영향을 주는 과일로 알려졌죠.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아연, 철분, 구리 등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을 포함하고 있어 면역 체계를 바르게 관리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여기에 항암에도 도움을 주는 베타카로틴, 라이코펜, 플라바논과 같은 항산화 물질을 포함해 면역 개선에도 안성맞춤이라고 하죠.

이뿐만이 아닙니다. 자몽은 식이섬유도 풍부하며 칼로리도 적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변비 방지에도 도움을 주고, 콜레스테롤·혈압 조절에도 유용하죠.

다양한 영양소로 가득하고 면역력 증진에 체중 조절까지 다채로운 효과를 가진 자몽. 새해 목표를 달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되겠죠? 올해 자몽 어떠세요?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