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넝굴당' 김남주, '멀티우먼 아이콘' 등극…못하는 게 뭐야?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넝굴당' 김남주, '멀티우먼 아이콘' 등극…못하는 게 뭐야?
  • 김숙경 기자
  • 승인 2012.03.24 2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숙경 기자)

▲ (사진제공=로고스필름)

배우 김남주가 '멀티우먼 아이콘'으로 등극했다.

김남주는 KBS 2TV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열정적이고 능력 있는 커리어우먼 차윤희 역을 맡아 눈물과 코믹, 감동을 넘나드는 특유의 개념 연기로 동분서주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24일 방송된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김남주는 열정적인 커리어우먼 '차윤희표 다이어트 체조'를 선보인다. 극중 윤희가 거실에서 다이어트 영상을 틀어놓고 따라하며 몸매 관리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진 것. 평소 자기 관리에 철저한 이기적인 몸매의 소유자 김남주의 매력이 발산됐다.

이 장면은 지난 15일 '넝쿨째 굴러온 당신' 세트장에서 진행됐다. 김남주는 특유의 소탈한 성격을 과시하며 덤벨을 손에 쥔 채 트레이닝복을 입고 나타나 실감나는 운동 장면을 완성시켰다.

특히 몸매 라인을 드러내는 타이트한 트레이닝복도 완벽하게 소화해낸 김남주를 지켜본 스태프들이 "똑같은 트레이닝복인데 내가 입을 때와는 전혀 다르다. 어떻게 이런 자태를 가질 수 있지?"라며 하나같이 탄성을 내질렀다고.

이에 대해 소속사 관계자는 "김남주는 자기관리가 철저한 배우다. 배우라면 누구나가 그렇겠지만 평소 김남주는 운동을 즐기는 편이다. 촬영이 시작되면 밤을 새는 경우도 많고 운동할 시간도 많지 않지만 틈틈이 시간을 쪼개어 집에서 러닝머신을 뛴다. 관리를 위해 김남주 또한 피나는 노력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