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M, 해군 청해부대에 무선청소기 등 위문품 전달
스크롤 이동 상태바
HMM, 해군 청해부대에 무선청소기 등 위문품 전달
  • 방글 기자
  • 승인 2021.01.25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방글 기자]

HMM이 해군 청해부대 함정 및 장병들에게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hmm
HMM이 해군 청해부대 함정 및 장병들에게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hmm

HMM이 해군 청해부대 함정 및 장병들에게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HMM은 대표 국적선사로서 해군본부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부대의 의견과 현지 기후 등을 고려해 무선청소기와 제빙기 등의 물품을 선정해 6척의 함정에 총 114개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해군 청해부대는 예멘과 소말리아의 해적퇴치 목적으로 2009년 3월부터 아라비아해(Arabian Sea)에 파병 됐으며, 국내 수출입 선박들의 아덴만·아라비아해 등 항해 시 교신과 호송을 지원하고 있다.

HMM은 컨테이너사업 주력 노선 중의 하나인 유럽항로에는 세계 최대 컨테이너선 2만4000TEU급 12척을 포함해 컨테이너선들이 평균 주 1회이상 이곳을 지나고 있다.

HMM과 청해부대는 코로나19 예방과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를 위해 별도의 대면 행사는 갖지 않기로 했다.

HMM은 이 외에도 △2019년 속초 고성 산불피해지역 컨테이너 박스 지원 △지난해 호주 산불 피해 복구 구호성금 지원 △빈곤국가 해외아동 자매결연 후원 등 국내는 물론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