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아모레퍼시픽-오프화이트, 한정판 제품 출시…토니모리 ‘더 그린티’, 천연화장품 인증 획득
스크롤 이동 상태바
[뷰티오늘] 아모레퍼시픽-오프화이트, 한정판 제품 출시…토니모리 ‘더 그린티’, 천연화장품 인증 획득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01.25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이미지자료] 아모레퍼시픽 X 오프화이트 한정판 제품 출시_PROTECTION BOX (1)
아모레퍼시픽 X 오프화이트 한정판 제품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오프화이트, 한정판 제품 출시

아모레퍼시픽이 패션 브랜드 ‘오프화이트’와 협업해 한정판 제품 ‘PROTECTION BOX(프로텍션 박스)’를 25일 선보인다. 오프화이트가 한국 회사와 협업해 제품을 출시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양사가 협업해 제작한 프로텍션 박스는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시트 마스크, 톤업 쿠션, 립밤)과 오프화이트의 패션 아이템(패션 마스크, 마스크 스트랩, 프로텍션 컨테이너)으로 구성했다. 이번 협업에는 최근 더욱 중요해진 ‘보호(Protection)’의 가치를 담았다. 아모레퍼시픽의 노하우로 개발한 시트 마스크는 효능 성분을 통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립밤은 건조해진 입술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톤업 쿠션은 자외선 등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한 프로텍션 박스는 다음달 1일 오전 10시,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 쇼핑몰(AP몰)에서 응모·추첨 방식으로 판매한다. 이후 다음달 8일부터 네이버쇼핑을 통해, 10일부터는 아모레스토어(서울시 용산구), 아모레성수(서울시 성동구), 아모레스토어 광교(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장에서 선보인다. 오는 3월에는 중국과 일본에서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토니모리 ‘더 그린티’, 천연화장품 인증 획득

토니모리는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토너’가 화장품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천연화장품 인증을 획득했다고 25일 밝혔다.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토너는 천연 유래(비율) 원료 100%, 맑고 깨끗한 보성 녹차 추출물이 95.8%로 구성돼 있다. 이 수분 토너는 자연에서 유래한 트루바이옴™과 너도밤나무싹 추출물과 황산앵초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수분막을 형성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이 된다.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라인의 토너, 에센스, 에멀전, 크림 4종은 피부 보습 개선 효과 평가와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제품을 다 사용 후 물에 닿으면 쉽게 분리되는 ‘친환경 수분리 라벨’로 분리 배출에 더욱 용이하도록 만들어졌다. 

애경, 온라인 서포터즈 ‘AK 러버’ 모집

애경산업은 뷰티, 생활용품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품 체험 후 SNS 홍보 활동을 진행할 ‘AK LOVER(러버)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AK LOVER 서포터즈는 다음달 15일까지 AK LOVER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활동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AK LOVER 서포터즈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채널별로 뷰티, 생활용품으로 카테고리를 나눠 모집한다. 발탁된 크리에이터는 애경산업 제품 체험 후 자신의 SNS에 제품을 알리는 홍보, 마케팅을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서포터즈로 발탁되면 오는 3월부터 9월까지 6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온라인 제품 홍보,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등 다양한 마케팅, 홍보 활동에 참여하게 되며 최종 우수자에게는 30만원 상당 상품권이 지급되고, 활동 완료 조건 충족하는 전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지급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