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오늘]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설맞이 최대 74% 할인…동아제약 박카스,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라이더’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제약오늘]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설맞이 최대 74% 할인…동아제약 박카스,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라이더’ 이벤트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1.28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휴온스내츄럴, '이너셋'설맞이 최대 74% 할인

㈜휴온스내츄럴은 신축년 설 명절을 맞아 이너셋 전품목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달 14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이너셋몰에서 실시되며, 휴온스내츄럴이 엄선한 원료에 독자 기술로 개발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부터 베스트셀러인 건강즙, 건강 간식까지 이너셋 전품목을 최대 7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추가 할인쿠폰, 설 선물용 쇼핑백 증정 혜택과 함께 △5만 원 이상 △7만 원 이상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이너셋 정품을 증정하는 구매 금액대별 특별 사은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대웅제약,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신뢰경영대상 수상

대웅제약은 28일 'GPTW(Great Place To Work) Institute'가 주최하는 '2020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시상식에서 신뢰경영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또한 전승호 대웅제약 대표가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CEO'에 선정됐으며 함보름 대웅제약 인사팀장은 'GWP 혁신리더'로 선정됐다.

올해 19회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시상식은 신뢰경영을 실천함으로써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를 쌓아가는 회사를 시상하는 제도다. 신뢰·자부심·동료애 등을 척도로 직원 설문을 진행하고 공적서를 검토해 선정이 이뤄진다. CEO평가 역시 실제 직원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진행된다.

대웅제약의 경우 직원들이 스스로 몰입해 일하기 좋은 환경이 구축돼있으며, 직원들의 자부심과 긍지가 높고 나이·성별에 관계없이 공정한 대우를 하는 점 등이 높게 평가 받았다.

동아제약 박카스,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라이더!' 이벤트 진행

동아제약은 스타트업 바로고와 함께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라이더!' 이벤트를 통해 라이더를 응원한다고 28일 밝혔다.

동아제약과 바로고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국민들의 안전한 일상을 위해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라이더(배달기사)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동아제약 피로회복제 박카스를 매개로 서로 응원하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2월 14일까지 바로고 기사 앱 내 커뮤니티인 '바로고 플레이'에서 할 수 있다.

한편, 동아제약과 바로고는 2월 말 상점주(소상공인) 응원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