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휠라, 에이프릴 이나은 신학기 영상 공개…비레디, 세이브 더 히어로즈 캠페인에 산악구조대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휠라, 에이프릴 이나은 신학기 영상 공개…비레디, 세이브 더 히어로즈 캠페인에 산악구조대 선정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01.29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휠라 에이프릴 이나은 'The Youth' 카본백팩 영상 휠라
휠라 에이프릴 이나은 'The Youth' 카본백팩 영상 ⓒ휠라

휠라, 에이프릴 이나은과 함께한 신학기 영상 공개

휠라(FILA)는 걸그룹 에이프릴 멤버 이나은, 매거진 ‘싱글즈’와 함께한 ‘2021 신학기 The Youth 영상’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The Youth - 휠라와 이나은의 청춘 기록’을 테마로 이뤄졌다. 이나은은 카본 백팩과 함께 휠라의 영문 로고를 포인트로 활용한 ‘뉴트로 바시티 맨투맨’, 새로운 데일리 조거 ‘디사이퍼’ 슈즈, 올해 첫 등장한 코트슈즈 ‘코트 플럼피’ 등을 활용한 새봄, 새 학기를 위한 스타일리시 스쿨룩을 선보였다.

영상에 등장한 카본 백팩은 휠라가 올해 신학기 3高(고강도, 고기능, 고사양) 콘셉트로 구성한 ‘백투스쿨 백팩 컬렉션’의 대표 제품이다. 원단 사이에 바둑판 형태로 강한 실을 넣어 재직한 립스타 더블 코팅 원단으로 내구성과 생활방수가 특징이다.

휠라와 에이프릴 이나은, 매거진 싱글즈가 함께한 2021 신학기 The Youth 영상은 휠라 공식 SNS, 싱글즈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레디, 세이브 더 히어로즈’ 캠페인에 산악구조대 선정

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도움이 필요한 영웅을 찾아 지원하는 ‘세이브 더 히어로즈(SAVE THE HEROES)’ 캠페인을 진행한다.

비레디가 도움이 필요한 영웅을 찾기 위해 10대, 20대 1304명에게 설문을 진행한 결과 이들이 가장 돕고 싶어 하는 영웅은 산악구조대원(33.3%)인 것으로 나타났다. 

비레디는 설문을 토대로 올해의 영웅을 산악구조대로 선정하고 지난 8일 소방청 산하 단체인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제품 판매 수익금의 5%를 지원 예정이며 이 금액은 산악구조대원들의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목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미샤, ‘초공진 페이스 앤 아이크림’ 홈쇼핑 판매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프리미엄 한방 화장품 ‘초공진 페이스 앤 아이크림’을 홈쇼핑에서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미샤는 홈쇼핑 채널인 쇼핑엔티에서 이날 9시 45분부터 60분간 초공진 페이스 앤 아이크림 10개를 특별기획 구성으로 판매했다. 페이스 앤 아이크림 10개, 소생 정화 마사지 크림 1개, 소생 실크 마스크 5매 등이다.

미샤 브랜드 제품의 홈쇼핑 판매는 이번이 처음이다. 회사 측은 한방 화장품의 메인 타깃 40~50대 여성이 홈쇼핑을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이번 판매를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