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이케아 코리아, 봄맞이 할인 행사 진행…홈앤쇼핑, 설 명절 맞아 ‘선물하기’ 적립금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이케아 코리아, 봄맞이 할인 행사 진행…홈앤쇼핑, 설 명절 맞아 ‘선물하기’ 적립금 이벤트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2.01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는 쉽고 편리한 홈오피스 및 홈스쿨 새단장을 위해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을 최대 20%까지 할인하는 '모두의 새로운 시작' 행사를 오는 4일부터 23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든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에서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케아 코리아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는 쉽고 편리한 홈오피스 및 홈스쿨 새단장을 위해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을 최대 20%까지 할인하는 '모두의 새로운 시작' 행사를 오는 4일부터 23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든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에서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케아 코리아

이케아 코리아, 봄맞이 할인 행사 진행

이케아 코리아는 쉽고 편리한 홈오피스·홈스쿨 새단장을 위해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을 최대 20%까지 할인하는 '모두의 새로운 시작' 행사를 오는 4일부터 23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든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에서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본 행사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재택근무와 온라인 수업을 지속하는 사람들이 봄을 맞아 새로운 시작과 함께 보다 스마트한 홈오피스·홈스쿨 솔루션을 쉽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책상과 의자를 비롯해 업무 효율성을 높여주는 작업등과 홈퍼니싱 액세서리 등 약 80여 개의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들을 이케아 패밀리 멤버 대상으로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재고 상황은 오는 4일부터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씰리침대, 인생의 모든 순간 지지하는 TV 광고 'Sincerely, Sealy' 온에어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코리아는 인생의 모든 순간을 지지하겠다는 메시지를 감성적으로 풀어낸 TV 광고 'Sincerely, Sealy'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씰리침대 창립 140주년을 맞아 침대의 본질인 '숙면'을 위한 자세 지지력을 강조하고 나아가 인생 전체를 든든히 지지하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제작됐다. 제품만을 내세우던 전형적인 광고에서 벗어난 신선한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광고는 씰리의 편지가 도착했음을 알리는 '띵동' 소리로 시작된다. 씰리침대 브랜드를 나타내는 하늘색 편지봉투가 열리고 나면 침대와 맞닿은 순간 벌어지는 다양한 일상이 옴니버스 형식으로 펼쳐진다. 1인 가구부터 신혼부부, 아이를 키우는 가정까지 모든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휴식' 편, '인생' 편 총 2편으로 제작돼 폭넓은 에피소드를 다뤘다.

홈앤쇼핑, 설 명절 맞아 '선물하기' 적립금 이벤트 진행

홈앤쇼핑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고객 쇼핑 혜택을 더한 '선물하기' 적립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31일까지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 경험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상품상세에 선물하기 버튼이 있든 상품을 3만 원 이상 실 결제해 선물하면 적립금 5000원을 받을 수 있다. 단, ID당 1회에 한하여 적립금이 지급된다.

홈앤쇼핑은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문화 확산과 함께 홈앤쇼핑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모바일 앱을 통해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선물하고자 하는 상대방의 연락처만 알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현대L&C, 건자재 업계 첫 '앤어워드' 대상 수상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는 한스톤(국내명: 칸스톤) 글로벌 웹사이트가 2020 앤어워드에서 디지털 미디어·서비스 부문 중 건축·건설 분야 대상작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대상을 받은 한스톤 글로벌 웹사이트는 현대L&C가 생산하는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의 엔지니어드 스톤 한스톤을 해외 디자이너와 설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특별 제작된 웹사이트로, 지난해 11월 론칭됐다. 

한스톤 글로벌 웹사이트가 제품의 디자인 패턴을 실물과 유사하게 확인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구축했고, 주방·거실·화장실 등 다양한 인테리어 환경에 한스톤의 각 모델과 색상을 조합해 볼 수 있는 '비주얼라이저'(Visualizer, 제품을 눈으로 보는 것과 같이 구현하는 기능) 기능을 도입한 점 등이 심사위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