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LG생활건강, 가맹점에 월세 50% 3차 지원…에이블씨엔씨, ‘눙크 페스타’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뷰티오늘] LG생활건강, 가맹점에 월세 50% 3차 지원…에이블씨엔씨, ‘눙크 페스타’ 개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02.01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 더페이스샵 매장 전경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 더페이스샵 매장 전경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가맹점에 월세 50% 3차 지원

LG생활건강이 1년 넘게 이어진 코로나19로 화장품 가맹점주들의 어려움이 지속됨에 따라 가맹점 월세의 50%를 지원키로 하고, 이를 지난달 29일에 지급했다. 이는 2020년 3월과 7월, 동일한 내용으로 진행된 두 차례 월세 지원에 이어 세 번째다.

LG생활건강에서 운영중인 화장품 가맹점은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 460개 매장으로, 코로나19 상황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1년 여간 계속되며 매출이 위축됐다. 차석용 부회장은 “코로나19의 확산세가 둔화되지 않아 실물 경제의 충격이 지속되는 상황에서 험난한 사업환경에 처한 가맹점주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월세를 지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네이처컬렉션을 운영 중인 김학영 가맹점협의회 대표는 “지난해 두 차례 월세를 지원한 데 이어 다시 한 번 가맹점의 어려움을 분담해준데 대해 감사드린다”며 “계속 되는 위기 속에서 단비와 같은 본사의 지원이 큰 위로가 된다”고 전했다.

에이블씨엔씨, ‘눙크 페스타’ 개최

에이블씨엔씨 눙크는 오는 3일까지 ‘눙크 페스타’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눙크 페스타에서는 300개 이상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눙페 슈퍼 특가’와 ‘선착순 특가’, ‘9900원 균일가’ 등 기획전이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에만 사용할 수 있는 뷰티 쿠폰이 추가로 지급돼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설화수, 맥, 부르주아 등 프리미엄 브랜드도 이번 행사에 참가한다. 선착순 특가전에서 ‘설화수 자음 2종 세트’를 34%, ‘맥 러브미 립스틱’ 36%, ‘스틸라 헤븐스휴 듀 실버레이크 아이섀도우’는 35%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김선민 에이블씨엔씨 온라인 부문장은 “대규모 할인 행사인 눙크 페스타는 앞으로 매달 첫 번째 월요일에 진행될 예정”이라며 “마이눙크의 실시간 뷰티 어드바이저 채팅으로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어 더욱 실속 있는 쇼핑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 눙크 매장과 온라인 마이눙크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일부 품목은 할인율이 다르며 마일리지 사용은 가능하나 적립은 불가하다.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맨 파워 2X 올인원’ 출시

아이오페가 남성의 7가지 피부 고민을 관리해주는 ‘맨 파워 2X 올인원’을 1일 출시했다.

맨 파워 2X 올인원은 칙칙함, 번들거림, 건조, 주름, 면도 후 자극, 거친 피부, 장벽 약화 등 남성의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관리해주는 올인원 제품이다.

아이오페 브랜드의 주요 성분인 바이오 리독스(Bio-redoxTM)에 타우린 등을 배합해 만든 스킨 에너자이징 2X™(Skin Energizing 2X™) 성분이 생기 있고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판테놀 성분은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에 효과가 있으며 페퍼민트 추출물은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역할을 한다. 산뜻한 사용감과 알러젠 프리(Allergen-Free)향으로 시트러스의 상쾌함과 우디의 고급스러운 향이 특징이다.

아이오페 맨 파워 2X 올인원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마트, 온라인 아리따움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