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청호나이스, 셀프라이즈 357 프로모션 진행…코웨이,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강화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청호나이스, 셀프라이즈 357 프로모션 진행…코웨이,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강화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2.0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청호나이스는 필터 속까지 살균하는 정수기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출시기념 셀프라이즈 357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필터 속까지 살균하는 정수기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출시기념 셀프라이즈 357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출시기념 셀프라이즈 357 프로모션 진행

청호나이스는 필터 속까지 살균하는 정수기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출시 기념 셀프라이즈 357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렌탈계약 시, 월 렌탈료 3000원 할인 또는 렌탈료 5개월 면제(5년 약정 기준) 중 하나의 혜택을 선택해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구매 고객 중 70명을 추첨,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병행 진행한다. 추첨 이벤트는 오는 4월 30일까지 셀프 정수기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한편 청호 자가관리정수기 셀프는 유로와 코크는 물론 필터 속까지 살균해 주는 제품으로, 필터 역세척을 통해 필터 내부에 거르고 남은 찌꺼기를 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에너지소비효율은 1등급이다.

전자랜드, 서울 신규매장 '파워센터 쌍문점' 오픈

전자랜드는 4일 서울시 도봉구 창동에 '파워센터 쌍문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는 전자랜드의 올해 첫 신규 매장이다.

파워센터 쌍문점은 2019년 11월 파워센터 반포점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전자랜드가 선보이는 서울 지역 신규 매장이다. 파워센터는 다양한 품목의 가전을 직접 사용해보고, 브랜드별로 손쉽게 비교할 수 있도록 꾸민 체험형 프리미엄 가전 매장이다.

파워센터 쌍문점은 총 3개층, 165평 규모 대형주방가전존, 소형주방가전존, 모바일·PC존, 의류관리가전존, 건강가전존, TV존, 욕실·이미용존, 청소기존 등으로 구성됐다.

전자랜드는 올해 첫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일까지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코웨이, 소비자 보호 위한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강화

코웨이는 환경부와 체결한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자발적 협약을 충실히 이행하며 소비자 보호와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강화에 적극 기여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최근 환경부는 제2기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자발적 협약에 대한 참여 성과를 발표했다. 이 협약은 생활화학제품 안전성에 대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국민의 건강 보호를 목적으로 추진된 협약으로 코웨이를 비롯한 19개 회사가 참여했다.

코웨이는 자발적 협약 이행 사항인 생활화학제품 전 성분 공개 가이드라인에 따라 가습공기청정기에 사용 중인 가습필터 5종에 대해 전 성분을 공개했다. 코웨이는 전 성분 공개 대상 제품인 가습필터에 함유된 모든 성분을 정부에 제출하고 해당 내용을 생활환경안전정보시스템 초록누리를 통해 공개했다.

특히 코웨이는 제품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제품설계 단계부터 화학물질관리 프로세스를 구축해 운영 중이다. 내부적으로 화학물질관리시스템(CSMS)을 구축하고 제품 및 부품에 사용되는 모든 성분에 대해 안전성을 검토하고 있다. 코웨이 기준정보에 따라 제품개발 과정부터 법적 규제 화학물질을 사전에 검토하고 안전성 승인 과정을 통해 까다로운 보증 절차를 거치고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롯데하이마트, 2021년형 에어컨 신모델 예약 판매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2021년형 에어컨 신모델 예약 판매 기획전을 연다고 4일 밝혔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메서는 2021년형 신모델 에어컨을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준다.

우선, 오는 28일까지 삼성전자 신모델 2IN1 에어컨(62.6m²+18.7m²)을 구매하면 엘포인트 최대 60만 포인트를 제공하며, 삼성전자 21년형 무풍갤러리 모델(81.8m²)과 홈케어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를 함께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18만 3000포인트 지급해 클리닝 서비스 무상 증정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홈케어 클리닝 서비스는 전문화된 인력과 장비를 통해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관리해주는 토탈 홈 서비스다. 함께 구매한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는 에어컨을 구매하고 6개월 후부터 최대 1년 내로 받아볼 수 있다.

LG전자는 오는 3월 31일까지 신모델 예약 판매 행사를 한다. LG전자 휘센 타워 오브제 럭셔리 2IN1 모델(81.8m²+22.8m²)을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50만 원을 캐시백 해준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