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탑스 '나는 나쁜놈입니다' 공개 후 홈피 마비
스크롤 이동 상태바
트리탑스 '나는 나쁜놈입니다' 공개 후 홈피 마비
  • 김숙경 기자
  • 승인 2012.03.29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숙경 기자)

▲ (사진제공=제이에스프라임)

보컬그룹 트리탑스(Tritops)의 첫번째 디지털 싱글 '나는 나쁜놈입니다'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에 홈페이지가 마비됐다.

트리탑스 지난 28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소속사 제이에스프라임의 홈페이지와 유투브 공식 채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음원 및 영상이 공개된 후 네티즌의 접속이 폭주해 소속사 제이에스프라임의 홈페이지가 마비 되는 현상이 빚어진 것.

트리탑스의 첫번째 디지털싱글 '나는 나쁜놈입니다'는 미디엄템포의 팝발라드로기타 프레이즈와 함께 시작하는 격정적인 보컬의 질주와 쉴틈을 주지않는 멜로디, 그사이에 기타와 오케스트레이션이 인상적이다.

이 곡은 해오라-달빛이지고(해를품은달 OST), 먼데이키즈-그림자 (해를품은달 OST), 김소리-심장이 춤춘다 등을 작곡한 떠오르는 신예 작곡가이자 트리탑스의 리더인 반형문이 직접 작곡해 싱어송라이터로써 면모를 과시했다.

소속사 제이에스프라임측은 "예전 아이더트리탑스의 청개구리를 기억해주시는 분들이 많다. 너무 감사하게 생각한다. 트리탑스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다시 시작하는 만큼 더 열심히 하겠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트리탑스의 신곡 '나는 나쁜놈입니다.'는 지난 2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으며 오는 30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