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오늘] 삼성카드, 설 맞이 이벤트 진행…롯데카드, ‘LOCA UCC 콘테스트’ 총 상금 1억원 주인공 공개
[카드오늘] 삼성카드, 설 맞이 이벤트 진행…롯데카드, ‘LOCA UCC 콘테스트’ 총 상금 1억원 주인공 공개
  • 박진영 기자
  • 승인 2021.02.05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진영 기자)

삼성카드, 설 맞이 이벤트 진행

삼성카드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삼성카드로 설 선물세트 구매시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신세계상품권 또는 현장할인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마트에서는 오는 12일까지 설 행사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40% 현장할인을 제공하고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오는 11일까지 정관장 행사상품 구매 시 15,000원 현장할인을 제공한다.

홈플러스에서도 오는 13일까지 삼성카드로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홈플러스 상품권 또는 현장할인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한 설 행사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 시 최대 30%까지 현장할인을 제공한다.

상품권 증정 또는 할인 혜택과 설 행사 선물세트 현장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오는 14일까지 전국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삼성카드로 설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39% 할인을 제공하고, 11일까지 결제 금액대별로 최대 100만원 농산물 상품권을 증정한다.

GS더프레시(GS수퍼마켓)에서는 오는 14일까지 설 행사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30% 추가 현장할인을 제공하고, 결제 금액대별로 최대 100만원 'GS더프레시 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슈퍼에서는 오는 14일까지 설 선물세트 등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40% 할인을 제공하고, 결제 금액대별로 최대 50만원의 롯데 상품권을 증정한다.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안마의자 기획전'을 2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설 명절 '언택트 효도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안마의자를 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설 연휴인 11일부터 14일까지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3종 쿠폰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시즌에 맞춰 고객들의 일상생활에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축년 설 맞이 ‘신한카드 랜+설 이벤트’ 진행

신축년 설을 맞아 신한카드가 풍성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로 고객들을 찾아간다.

신한카드는  2021년 설을 기념해 총 2,021명의 고객에게 2만 210 마이신한포인트 또는 경품을 증정하는 ‘신한카드 랜+설(랜선+설) 이벤트’를 2월 8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집콕족’을 대상으로 배달앱 및 OTT 서비스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배달앱과 OTT 서비스를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500명을 추첨해 2만 210 마이신한포인트를 준다.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위메프오, 먹깨비, 배달특급, 페이코오더, 띵똥, 배달의명수, 부르심, 부르심제로 등 11개의 배달앱과 넷플릭스, 왓챠, 유튜브 프리미엄 등 OTT 서비스가 대상이다.

또한 온라인 쇼핑 관련 PG(결제대행) 및 전자상거래 업종에서 50만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2만 210 마이신한포인트를 증정한다.

새해를 맞아 자기계발을 결심한 고객들에게도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학원이나 아웃도어·의류 업종 등에서 신한카드를 30만원 이상 결제하면 총 500명을 추첨해 2만 210 마이신한포인트를 준다.

특히 신한카드 설 이벤트 업종에서 이용한 고객 중 총 521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프로(1명), 다이슨 청소기 (5명), 갤럭시 버즈 라이브 (10명)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505명)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신한카드 랜+설 이벤트’는 신한PayFAN(신한페이판), 신한카드 홈페이지(오류! 하이퍼링크 참조가 잘못되었습니다. 2월 5일부터 응모해 참여 가능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축년 설을 맞아 고객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코로나 시대에 맞춰 온라인 가맹점을 위주로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가도록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는 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카드가 ‘LOCA UCC 콘테스트’ 최종 16개 수상작 작품을 선정하고, 롯데카드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롯데카드
롯데카드가 ‘LOCA UCC 콘테스트’ 최종 16개 수상작 작품을 선정하고, 롯데카드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롯데카드

롯데카드, ‘LOCA UCC 콘테스트’ 총 상금 1억원 주인공 공개

롯데카드가 ‘LOCA UCC 콘테스트’ 최종 16개 수상작 작품을 선정하고, 롯데카드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대상은 ‘김특 KIMTEAK(김세현, 이진홍, 김민조, 조이진)‘의 ‘미친 언니들이 사용하는 제대로 선넘는 카드’ 작품이 수상했다. 이 작품은 중독성 있는 랩으로 LOCA 시리즈 혜택을 소개하는 작품으로, 곡의 완성도, 영상미, 연기력이 뛰어나 우수한 평가를 받았으며, 온라인 투표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대상 수상자 김세현씨는 “영하 10도가 넘는 강추위 속에서도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배우와 촬영자의 열정이 작품에 담겨 시너지 효과가 크게 작용한 것 같다”며 “행사를 주최해 준 롯데카드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한다”며 수상 소감을 말했다.

‘LOCA UCC 콘테스트’는 작년 롯데카드가 총 상금 1억원을 내걸고 LOCA를 주제로 진행한 영상 공모전이다. 롯데카드는 내부심사 점수, 조회수/좋아요 점수, 온라인 투표 점수 등을 합산해 대상(1개), 최우수상(2개), 우수상(3개), 장려상(10개)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최종 수상작은 롯데카드 공식 유튜브(YouTube)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수상작에게는 상금으로 대상 5000만원, 최우수상 1000만원, 우수상 500만원, 장려상 100만원이 지급된다. 롯데카드는 수상작으로 선정되지 못한 100개 작품에게도 참가상으로 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고객이 직접 표현한 다양한 LOCA의 모습을 통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었던 기회였다”며 “수상작으로 뽑힌 크리에이터의 작품은 향후 디지털 콘텐츠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은행·저축은행·카드사 출입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