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3월까지 ‘2021 LG 휘센 미리 구매 대축제’ 이벤트
LG전자, 3월까지 ‘2021 LG 휘센 미리 구매 대축제’ 이벤트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1.02.0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형 휘센 구매 고객에 최대 50만 원 캐시백 등 혜택 제공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한설희 기자)

LG전자는 신제품 ‘LG 휘센 타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21 LG 휘센 미리 구매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신제품 ‘LG 휘센 타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21 LG 휘센 미리 구매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신제품 ‘LG 휘센 타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21 LG 휘센 미리 구매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LG전자는 오는 3월 31일까지 LG베스트샵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2021년형 LG 휘센 타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50만 원 캐시백을 지급한다. ‘휘센 듀얼 에어컨’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도 최대 50만 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의 ‘듀얼 스페셜’ 또는 듀얼 빅토리 모델의 스탠드형 에어컨을 이동식 에어컨과 함께 구매하면, 선착순 3000대 한정으로 10만 원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에어컨 신제품과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를 동시 구매하면 최대 20만 원 캐시백도 지급된다.

LG전자는 또한 제조사 상관없이 사용하던 에어컨을 LG 휘센 에어컨으로 교체하는 고객에게 최대 10만 원의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신제품 ‘LG 휘센 타워’는 △거실과 조화를 이루는 공간 인테리어 디자인 △사람에게 직접 닿는 바람을 최소화한 냉방 △바람 통로를 청결하게 관리해주는 5단계 청정관리 △듀얼 인버터 기술을 접목한 절전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특히 5단계 청정관리 기능은 △극세필터를 알아서 청소하는 필터 클린봇 △필터 세균을 제거하는 항균 극세필터 △극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하는 공기청정 △내부 습기를 말려주는 자동건조 △99.99% UV LED 팬 살균 등으로 구성됐다. 

박준성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에어솔루션마케팅담당은 “휘센 타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분 좋은 냉방을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