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오늘] 현대카드, MX BOOST 굿즈 ‘MX 부슷템’ 출시…롯데카드, 롤라 경품대잔치 당첨자 경품 증정
[카드오늘] 현대카드, MX BOOST 굿즈 ‘MX 부슷템’ 출시…롯데카드, 롤라 경품대잔치 당첨자 경품 증정
  • 박진영 기자
  • 승인 2021.02.0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진영 기자)

박두환 롯데카드 롯데사업본부장(왼쪽)이 롤라 경품대잔치 1등 경품 당첨자에게 1억 롤라 백지카드를 증정하고 있다. ⓒ롯데카드
박두환 롯데카드 롯데사업본부장(왼쪽)이 롤라 경품대잔치 1등 경품 당첨자에게 1억 롤라 백지카드를 증정하고 있다. ⓒ롯데카드

롯데카드, 롤라 경품대잔치 당첨자 경품 증정

롯데카드가 지난 2일 서울 종로구 본사에서 ‘롤라 경품대잔치’ 1등 경품 당첨자 서모씨에게 ‘1억 롤라 백지카드’를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행운의 주인공 서모씨는 롯데카드를 15년 이상 이용해 온 장기 회원으로 “평소 롯데백화점에서  (혜택이 좋아) 롯데카드를 자주 사용하는 편인데 이런 행운까지 찾아와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1억 백지카드는 물품을 사서 기부하는 등 좋은 곳에 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카드는 다이아몬드 2캐럿, 골드바 100돈, 명품TV, 명품가방, 현금 100만원 등 다른 경품도 각 당첨자에게 전달했다.

한편, 롤라 경품대잔치는 작년 9월 17일부터 12월 31일까지 18개 롯데그룹사와 롯데카드가 진행한 고객 사은행사다. 참여 그룹사에서 롯데카드로 결제 시 주어지는 응모권 ‘롤라볼’을 통해 자동 응모되는 행사로, 롤라볼 개수가 많을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지난 행사 대비 참가 고객이 32.0% 증가하고 19개 참여사에서 모두 결제한 고객도 있었다. 응모권도 37.8% 더 많이 지급됐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당첨자분께 롯데와의 잊지 못할 즐거운 추억을 선물해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현대카드가 신상품인 ‘현대카드 MX BOOST’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굿즈 ‘MX 부슷템’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현대카드
현대카드가 신상품인 ‘현대카드 MX BOOST’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굿즈 ‘MX 부슷템’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현대카드

현대카드, MX BOOST 굿즈 ‘MX 부슷템’ 출시

현대카드가 신상품인 ‘현대카드 MX BOOST’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굿즈 ‘MX 부슷템’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MX 부슷템은 현대카드가 지난달 공개한 MX BOOST의 디자인 요소들이 담긴 총 21종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굿즈는 자켓, 티셔츠, 양말 등 의류를 비롯해 노트, 줄자, 파우치 등 사무용품, 구미젤리, 초콜릿 등 식료품에 이르기까지 일상 속의 다양한 영역을 망라한다. 이제 MX 부슷템을 통해 신용카드를 사용할 때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 속에서도 현대카드의 브랜딩과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다.

MX 부슷템은 현대카드 M포인트몰과 서울 용산구 ‘바이닐앤플라스틱(Vinyl&Plastic)’에서 판매된다. 결제금액 전액은 M포인트로도 결제 가능하다.

한편, 현대카드는 MX 부슷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월 15일까지 현대카드 MX BOOST 카드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MX 부슷템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오는 3월 10일까지 현대카드 DIVE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연재하는 웹툰 ‘MX 부슷툰’의 댓글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MX 부슷템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MX 부슷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공식 인스타그램과 현대카드 DIVE 앱, M포인트몰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뮤지컬 ‘위키드’ 1+1 예매 할인 이벤트 진행

신한카드는 2021년 새해를 맞아 ‘신한카드 The Moment’(이하 신한카드 더 모멘트)를 론칭하고 그 첫 행사로 ‘신한카드 더 모멘트 - 뮤지컬 위키드’를 오는 2월 21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신한카드 더 모멘트‘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의 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은 행사로 향후 고객들에게 인기 뮤지컬, 콘서트, 전시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 관람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첫 번째 ‘신한카드 더 모멘트’ 행사는 최근 네이밍 스폰서십을 체결한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위키드’ 1+1 예매 이벤트이다.

뮤지컬 ‘위키드’는 2003년 브로드웨이 초연 이후 18년째 전세계적인 흥행을 이어오고 있는 블록버스터 공연으로, 특히 지난 1월 서울 공연 1차 티켓 오픈 당시 단 하루 만에 전 좌석이 매진될 만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신한카드는 고객 니즈가 많은 뮤지컬 ‘위키드’의 2월 21일 공연 2회차 모두를 ‘신한카드 더 모멘트’ 행사로 기획해 신한카드 고객 대상으로 1+1 (50% 할인) 예매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페이판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9일 오전 10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좌석 거리두기’를 진행하고, 출입자 명부 관리, 공연장 내 음식물 섭취 금지 등 공연장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신한카드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인터파크 티켓에서 신한카드로 뮤지컬 ‘위키드’ 공연 예매 시 결제 금액의 5%를 즉시 할인해주는 단독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공연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블루스퀘어를 포함해 다양한 공연 인프라를 적극 활용하여 인기 있는 대형 공연에 상시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카드 더 모멘트’를 통해 고객들의 기억에 남을 특별한 순간을 선물하고 싶은 신한카드의 마음이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신한금융그룹의 ‘일류 신한’ 전략과 연계해 차별적인 문화행사로 고객들과 더욱 깊게 소통하고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하나카드, 봄 시즌 맞아 ‘해외직구라운지’ 이벤트 진행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는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해외 직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역시 편리한 해외 사용을 위해 하나카드가 지속적으로 운영 중인 해외여행 및 쇼핑 관련 특화 플랫폼인 ‘글로벌 머스트 해브’의 해외직구라운지에서 진행 된다. 설날과 졸업입〮학,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등 가족과 연인에게 선물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먼저 2월 한달 간 국내 유일의 프리미엄 쇼핑 플랫폼인 ‘캐치패션’과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 Visa카드로 상품 결제 시 18% 캐치패션 캐시백 △하나카드로 상품 결제 시 16% 캐치패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구찌, 보테가베네타, 발렌시아가 등 유명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에서 2월 한달 간 △합산 30만원 이상 결제 손님 중 추첨을 통해 국내 최고급 호텔인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1박)을 5분께 증정하며 △합산 10만원 이상 구매 손님 중 선착순 100분께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 1매가 제공된다.

해외직구라운지에서는 3월 31일까지 하나머니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50 이상 결제 시 7천 하나머니, $100 이상 결제 시 1만 2000 하나머니가 적립되며 △타오바오, 아이허브에서 $50 이상 결제 시 5000하나머니, $100 이상 결제 시 1만 하나머니가 적립된다.  하나머니는 즉시 현금화 (계좌이체, 인출) 할 수 있는 하나카드 포인트이다.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에서는 해외 직구 관련 피해를 보호하기 위해 ‘해외 직구 보험 무료 서비스’를 ‘ 운영 중에 있다. ‘해외 직구 보험 무료서비스’는 미배송·파손·반품 3가지 부분에 대해 1인 기준 구매 건당 최대 30만원, 연간 3회 범위 내에서 무료로 보상 받을 수 있고, 무엇보다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에 대해서도 보험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나카드 글로벌마케팅섹션 조경록 과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비롯해 각종 기념일과 새 학기를 바삐 준비하는 요즘 사랑하는 가족, 연인에게 부담없이 선물 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 해도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를 통해 손님에게 보탬이 되는 많은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은행·저축은행·카드사 출입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