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가지 영양소 건강지킴이 ‘히든만나’
스크롤 이동 상태바
196가지 영양소 건강지킴이 ‘히든만나’
  • 차완용 기자
  • 승인 2009.12.22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의 산삼 ‘아로니아’ 추출물로 만들어진 건강식품
신뢰와 믿음으로 국민건강 책임지는 기업 ‘쉐키나후드’
 
#사례1. 더위를 많이 타 여름 내내 입맛을 잃고 살았던 김나영 씨(30). 날이 서늘해지자 다시 식욕이 되살아났다. 오뎅, 호빵, 군고구마 등등 따끈한 군것질거리들에 빠져 1달 여를 집안에서만 보내니 순식간에 4kg이나 살이 쪘다. 몸도 무겁고, 속도 더부룩해 우울하다.
 
#사례2. 서울 중구 소재의 모 고등학교 2학년 학생인 최수연 씨(17)는 요즘 잠을 제대로 못 잔다. 내년이면 시작되는 대입준비로 인해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기 때문이다. 최 씨의 신경이 날카로워져 가족들도 최 씨의 눈치를 살피느라 스트레스다.
 
#사례3. 타고난 건강체질 강현우 씨(33). 최근 몇 년 간 병치례 기억이 없다. 하지만 최근 야근과 격무에 시달리다 보니 피로가 축적돼 덜컥 심한 감기에 걸려 버렸다. 검사 결과 다행히 신종플루는 아니었지만 살짝 기침만 해도 주변 사람들의 눈총이 따갑다.
 
#사례4. 내년이면 정년을 맞는 공무원 정우진 씨(59). 그는 최근 부쩍 늙어가는 자신이 큰 고민이다. 자고 일어나면 늘어나는 주름이 신경 쓰이고, 자꾸만 소원해져 가는 부부관계도 걱정이다. 
 
▲ 홍요셉 회장     © 시사오늘
어느덧 2009년의 마감과 2010년 새해가 다가오고 있다. 한 해 정리 및 새해맞이로 점차 분주해지는 이 때, 위에서 소개한 4가지의 사례처럼 건강에는 적신호가 켜진다. 춥고 나른하다고 실내에만 머물다간 살이 확 찌게 되고, 오락가락하는 날씨 탓에 감기 걸리기도 쉽다.

또한 송년회와 망년회에서 분위기에 취해 독주를 들이키다 보면 속도 편치 않다. 이럴 때일수록 건강유지를 위해 철저한 대비가 필요하다. 충분한 숙면, 철저한 위생관리도 중요하지만 뭐니뭐니해도 좋은 건강식품을 잘 챙겨 먹는 것 또한 중요하다.

하지만 건강식품 회사들이 우후죽순처럼 생겨나고 또 쉽게 사라지는 구조 속에서 제대로 된 건강식품을 찾기란 좀처럼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러한 때에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국민의 건강을 책임지겠다고 나선 기업이 있어 화제다. 그 주인공은 (주)쉐키나후드(회장 한요셉·http://www.shekinahfood.com).

(주)쉐키나후드는 유럽 및 미국에서 블랙쵸크베리로 불리는 아로니아(Aronia) 추출물로 만들어진 건강식품인 ‘히든만나’를 판매하고 있는 곳으로 최근 주목받고 있는 업체이다. 순 식물성으로 만들어지는 아로니아 추출 건강식품은 그 효능면에서 다른 제품을 앞도하고 있다는 평이다. 

아로니아는 이미 유럽에서  만병통치의 효능을 지닌 약용식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중세 유럽의 왕족들이 각종 질별의 치유 또는 예방의 목적으로 추구했던 매우 귀한 약용 열매였다.

폴란드의 아그로팜사와 마이크로허브사의 공동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아로니아 열매는 심혈관질환 및 각종 암, 당뇨질환, 위장질환, 신경질환, 시력장애, 비만, 불임증, 류머티스, 성기능, 비뇨기질환 등에 탁월한 효능이 밝혀졌으며 쥬스, 통축액, 캡슐, 정제, 분말형태로 다양하게 개발돼 유럽에서는 자연요법전문의사와 약사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처방 물질로 알려져 있다.

아로니아는 지구상에 현존하는 베리류 과일 중 안토시아닌과 카데킨 함유량이 단연 최고 이며 폴리페놀 함유량도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로 높다. 또한 아로니아는 아사히베리의 3배, 블루베리의 5배, 크랜베리의 10배, 복분자의 20배, 포도의 80배의 안토시아닌을 자랑한다.
 

이렇듯 서구인들에게 우리나라의 산삼처럼 여겨지며 사랑받고 있는 아로니아를 국내 국민의 건강을 위해 건강식품으로 개발하기까지는 (주)쉐키나후드 한요셉 회장의 부단한 노력이 있기에 가능했다.

한 회장은 “30여년을 무역업에 종사하면서 해외 여러 나라를 돌아다녔다”며 “그러던 중 약 17년 전에 유럽에서 만병통치약으로 불리는 아로니아를 접한 후 우리나라 국민들에게도 소개시켜 건강을 지키게 해주고 싶었고, 그동안 연구개발을 통해 건강제품인 ‘히든만나’를 이제야 만들어 보급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실 그동안 한 회장은 이미 수년 전 임상실험을 통해 아로니아의 효능을 확인했고, 제품을 출시한 적이 있다. 하지만 당시에는 제품 개발의 미흡함과 유럽인과는 다른 국내 국민들의 체질에 맞추지 못한 것에 대해 한 회장 스스로 질타하며 제품을 출시하지 않았다고 한다.

이후 그는 국내 국민들의 체질에 맞춘 제품개발의 연구개발에 매진했다고 한다. 이로 인해 탄생한 제품이 ‘히든만나’이다. 한 회장은 “‘히든만나’에는 비타민과 미네랄, 15가지의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황산화제인 폴리페놀 11가지와 면역체계를 자극하는 사포닌 등 총 196가지의 영양소가 들어 있다”며 “우리나라 국민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해 체력을 보강해 주는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다음은 (주)쉐키나후드가 밝히는 ‘히든만나’의 주요성분 및 효능
 
 ◇풍부한 미네랄과 비타민
 히든만나는 영양적 특성이 녹차와 유사하다. 히든만나의 성분에는 물, 포도당, 지방질, 마그네슘(mg), 철(fe), 망간(mn), 알루미늄(ai), 엽록소, 페론, 크산틴, 테오필린이 다량 함유돼 있으며, 비나민 B1, B2, 펜토텐산, 이노시톨 등 상당한 양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천연상태로 함유하고 있어 종합 비타민제로 여겨지고 있다.
 
 ◇식용을 억제하고 체중을 조절
 히든만나를 마시면 열 발생 효과를 일으켜 지방의 산화를 촉진한다. 이것은 히든만나가 비만치료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음을 의미한다. 비만치료에 사용되는 12가지 허브에 대한 연구에서도 히든만나는 유일하게 이러한 열발생 효과로 신체의 과도한 지방을 분해하는 효과가 있음이 입증됐다.

 
 ◇소화기 계통에 관련 효능
 소화증진에 효과가 좋고 손상된 위벽의 회복 및 각종 위장장애의 치료에 도움이 되며, 장내 리아파제 활동을 억제해 지방의 재흡수를 막아 준다고 한다. 알코올, 흡연, 과식 등의 프리래디킬에 의한 위점막 세포의 신속하게 복구, 위임 및 위궤양의 원인균인 헬리코박터균을 억제한다. 위, 장관 효과가 가장 크며 이를 이용하면 만성 및 급성 변비를 쉽게 해결 할 수 있으며, 담즙을 잘 나오게 해 장의 운동을 좋게 해준다.

 
 ◇당뇨에 탁월한 효과
 췌장에 베타세포의 기능을 증가시켜 인슐린 분비를 촉진하고, 근육세포막의 인슐린 수용체의 감수량을 증가시켜 혈당을 저하시킨다. 혈중 유해한 성분을 감소시켜 동맥경화 및 인슐린 저항성을 감소시킨다. 당뇨합병증을 예방하고 ACE억제작용으로 당뇨환자의 노화를 효과적으로 예방한다.

 
 ◇수면주기의 개선 및 숙면유도
 신경과민, 초조, 불안 같은 부작용 없이 정신을 기민하게 하고 예민하게 한다. 원기를 돋우고, 약하고 우울한 신경계를 자극하며, 과도히 흥분된 사람을 진정시킨다.
 또한 수면 주기를 균형 있게 만들어주고 깊은 수면상태에서 보내는 시간을 늘려준다. 부작용과 중독성도 없어 머리를 많이 쓰는 현대인과 정신집중을 요하는 수험생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심장 혈관에 대한 효과
 조혈에 필요한 철분이 빈혈을 예방하고 체온을 높여주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줘 냉증을 예방하고 기초대사를 높여주는 역할을 한다. 풍부하게 들어있는 인, 마그네슘은 혈관을 확장시켜주기 때문에 혈압강하에 효과가 있다.

 심장이 발육하고 병을 고치는데 필요한 모든 영양분을 공급한다. 특히 스트레스를 받고나 운동 중 때 심장에 산소의 공급을 더 강화하며 혈압을 낮추는데 도움을 준다.
 
 ◇면역체계 강화
 다양한 샤포닌 성분이 포함돼 있어 인체의 면역체계를 강화시켜주고, 아드레날린 부산의 분비기관을 자극해 염증을 억압하고 알레르기에 대해 면역작용을 하는 부신피질 호르몬 및 그와 유사한 화학 물질을 유도한다.

 또한 면역항체세포의 과다한 생성을 억제함으로써 환자에게 영양을 주고 기운을 복돋워주며, 질병에 대한 총체적인 저항 효과 등 백혈구의 활동을 자극함으로써 신종플로와 같은 면역결핍 질환에 좋으며, 회복기간을 극적으로 빠르게 해준다.

 ◇노화 예방 항산화 작용
 강력한 항산화제의 역할을 하는 성분이 다량 포함돼 있어 체네 유해산소를 제거함으로서 암, 당뇨, 심장질환을 예방하고 노화를 방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천연의 정력제
 
ND 합성효소를 활성화하고 발기시 필요한 해면체 현관의 유연성과 유입혈류량을 증가시켜 발기부전에 효과가 있고, 남성호르몬을 생산하는 고환세포의 손상을 방지함으로써 성적욕구를 증가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히든만나는 자연 그대로의 정력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