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넥슨, 모바일·온라인게임에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넥슨, 모바일·온라인게임에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1.02.15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3’, 사전예약 100만 돌파
넷마블, 온라인 RPS 게임 ‘하운즈:리로드’ 신규 총기 ‘베히모스’ 업데이트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15일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온라인게임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바람의나라 : 연' 발렌타인 이벤트 화면. ⓒ넥슨 제공

넥슨, 모바일·온라인게임에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15일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온라인게임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모바일게임 ‘바람의나라: 연’에서는 17일까지 ‘발렌타인 이벤트’ 일일미션을 달성하거나 ‘우정상점’에서 ‘발렌타인 소왕굴 열쇠’를 구매해 ‘발렌타인 소왕’을 처치하면 ‘발렌타인 초콜릿 케이크’를 선물한다. 획득한 ‘발렌타인 초콜릿 케이크’를 모아 ‘발렌타인 녹색 하트 머리장식’, ‘발렌타인 녹색 하트 머리띠’, ‘외형변경권’, ‘고정각인비서’, ‘[이벤트] 신비한 옷장’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는 게임에 출석한 날짜별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발렌타인 데이 사랑의 고백'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한다. 2월 14일부터 3일 연속 출석한 유저에게 '얼룩 강아지 고글'을, 19일부터 3일 연속 출석한 유저에게 '발렌타인 데이 장미 핸드봉'을 선물한다.

'카운터사이드'에서는 '발렌타인 리메이크' 이벤트 에피소드를 2월 16일부터 3월 2일까지 운영한다. 에피소드 플레이를 통해 얻은 '초코볼' 이벤트 재화는 전용 상점에서 'T5 SSR 장비', '특수 적성핵 교환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출석, 재화 소모 등 특정 미션을 수행하면 인게임 재화 '쿼츠', '크레딧', 성장 아이템 '특별 역량 평가서' 등을 얻을 수 있다.

온라인게임 ‘클로저스’에서는 다음 달 11일까지 ‘2021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던전’을 운영한다. 해당 던전에서 ‘전장의 초콜릿’을 모으면 밸런타인데이 코스튬을 비롯해 액세서리, 위광, 칭호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밸런타인 스페셜 이벤트에 참여한 클로저에게 ‘SS 확정 D 컴포: 기어’, ‘강화기 백신’ 등이 담긴 ‘2021 밸런타인 선물상자’를 제공한다.

'엘소드'에서는 파티 콘셉트의 아바타 '이브닝 발렌타인'을 3월 10일까지 선보인다. 아바타는 '초콜릿', '크림'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되며, 프리미엄 패키지를 보유한 이용자에게는 '이브닝 발렌타인 벨벳 헤어핀'을 추가로 지급한다.

‘아스가르드’에서는 오는 25일까지 ‘발렌타인 상점호출권(0원)’을 구입해 각 직업 마을 ‘브람스토커’ NPC를 방문하면 ‘러블리하트모자(30일)’, ‘발렌타인 하트(30일)’ 스펠, ‘[이벤트]특수염색약[연분홍](영구)’ 등이 포함된 ‘사랑의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얻을 수 있다. ‘발렌타인 하트’ 스펠을 사용하면 다른 캐릭터에게 ‘러브이펙트(HP, MP, SP 각각 4% 증가)’ 버프를 줄 수 있고, 하루 3번 스펠을 받으면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코인(1개)’를 매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코인’은 상점호출권을 사용해 ‘익스트림코어’, ‘드래곤의 혈석’, ‘경험치부스터(+50%)’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의 신작 모바일 야구 게임 ‘프로야구 H3’가 국내 야구 게임 최초로 사전예약 100만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NC) ‘프로야구 H3’, 사전예약 100만 돌파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의 신작 모바일 야구 게임 ‘프로야구 H3’가 국내 야구 게임 최초로 사전예약 100만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프로야구 H3는 엔씨(NC)의 자회사 엔트리브소프트가 개발 중인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지난 8일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엔씨(NC)는 사전예약 100만 달성을 기념해 기존의 사전예약 보상을 2배로 지급한다.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총 2,000만원 상당의 추가 보상(구글 기프트카드 10만/5만/1만, Galaxy S21 Ultra 5G)도 준비했다.

이용자는 프로야구 H3의 브랜드 사이트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구글 플레이를 통해 사전등록을 진행하면 ‘스카우터 랜덤 박스’를 추가로 받는다.

엔씨(NC)는 사전예약 100만 달성 기념으로, 프로야구 H3의 콘텐츠 ‘콜업’을 이용한 미니게임을 추가 공개했다. 콜업은 선수 영입에 필요한 조건을 부여하는 콘텐츠다. 이용자는 자신의 선호 구단을 선택한 후 콜업을 진행해 선수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선수 카드를 라인업 속 포지션에 배치해 3가지의 미션 라인업을 완성하면 ‘콜업 구단 랜덤 박스, 선호구단 스카우터, 선호구단 올스타 스카우터’ 등의 보상을 얻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제공

넷마블, 온라인 RPS 게임 ‘하운즈:리로드’ 신규 총기 ‘베히모스’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 역할 수행) 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최상급 총기 ‘베히모스’와 신규 메인 미션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공개된 ‘베히모스’는 ‘메가데스’ 총기 초월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최상급 총기로 ‘베히모스 COOP 자동 스나이퍼 라이플(레전드)’, ‘베히모스 COOP 개틀링건(레전드)’ 등 10종으로 구성됐다. 넷마블에 따르면, ‘베히모스’ 총기는 이동 속도 증가와 최대 생명력 증가, 사격 피해 증가 등 전장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강력한 고정 옵션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새로운 메인 미션으로 ‘5-4 금단의 열쇠(상)’를 오픈했다. 신규 메인 미션은 노멀, 챌린지, 익스트림 등 3가지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션 달성 시 ‘베히모스 강화장치’를 비롯해 ‘베히모스 소음기 랜덤박스’, ‘베히모스 확장탄창’, ‘베히모스 레이저사이트’ 등 총기 강화에 필요한 다양한 부속품 및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7일까지 ‘뽀바뽀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PvP 모드 플레이, 특수 미션 달성 등을 통해 매일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코인’을 사용하면 ‘카우보이/바니걸 아바타 선택상자(영구)’, ‘아스트론 총기 선택상자’, ‘메가데스 강화장치’ 등을 얻을 수 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