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오늘] 우리은행, LCK 팬 위한 ‘GOLD KING’ 이벤트 실시…KB국민은행, ‘적십자회비’ 3억원 기부
[은행오늘] 우리은행, LCK 팬 위한 ‘GOLD KING’ 이벤트 실시…KB국민은행, ‘적십자회비’ 3억원 기부
  • 박진영 기자
  • 승인 2021.02.17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진영 기자)

우리은행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와의 파트너 계약 체결을 기념하고, LCK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GOLD KING(저축왕) 이벤트를 오는 4월 10일까지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우리은행
우리은행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와의 파트너 계약 체결을 기념하고, LCK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GOLD KING(저축왕) 이벤트를 오는 4월 10일까지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우리은행

우리은행, LCK 팬들 위한 ‘GOLD KING’ 이벤트 실시

우리은행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와의 파트너 계약 체결을 기념하고, LCK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GOLD KING(저축왕) 이벤트를 오는 4월 10일까지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GOLD KING’ 이벤트는 2021 LCK 스프링 2라운드에서 경기당 가장 많은 GOLD(게임 머니)를 모으는 ‘저축왕’ 선수를 맞히는 경품행사로, 우리WON뱅킹을 통해 응모만 해도 선착순 12,021명에게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GOLD KING을 맞히는 310명에는 초월급 아이템, GOLD KING 친필 사인 의류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우리WON뱅킹을 최초로 가입하고 적금,  청약저축 등 비대면 저축 계좌를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약 4만개의 LoL 인기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우리은행은 LCK를 대표하는 칸(김동하, 담원 기아), 쵸비(정지훈,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가 출연하여 ‘GOLD KING’ 이벤트를 소개하고, 1위 선수를 예측해보는 영상을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하기도 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과 LCK의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알리기 위해 팬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GOLD KING 이벤트를 준비했다”며“앞으로도 LCK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한은행은 넥슨과 온라인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의 e스포츠 대회 ‘2021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타이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넥슨과 온라인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의 e스포츠 대회 ‘2021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타이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신한은행

신한은행, 넥슨과 ‘2021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스폰서십 체결

신한은행은 넥슨과 온라인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의 e스포츠 대회 ‘2021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타이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시즌 공식 명칭은 ‘2021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으로 카트라이더를 주로 즐기는 라이더가 MZ세대임을 고려해 20대 고객에게 특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는 금융 브랜드인 ‘Hey Young’을 담아 확정됐다.

신한은행은 ‘2021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대회 기간 동안 넥슨의 생중계 방송을 비롯해 경기 트랙 전광판, 리그 온라인 콘텐츠 및 웹사이트에서 ‘Hey Young’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

2005년부터 시작된 카트라이더 리그는 국산 게임 e스포츠 대회 중 최장수 리그로 지난해 11월 열린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결승전은 총 시청자 수 60만여명을 기록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2021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21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스폰서십이 카트라이더 리그를 사랑해주시는 라이더와 활발히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넥슨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 ‘적십자회비’ 3억원 기부

KB국민은행은 17일 대한적십자사에 적십자회비 3억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기부금 전달 행사는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이번 기부금은 어려운 환경에 처한 의료취약계층, 국내외 이재민, 북한 이주민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인도주의 사업을 추진하는 데 활용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은 지난 2007년부터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자 적십자회비를 기부해왔다.

한편, KB국민은행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서울 마장동, 경기도 성남, 강원도 춘천 및 광주광역시 임동에‘사랑의 빵나눔터’를 조성했으며, 지난해 사회적 거리두기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직접 구운 빵을 각 가정으로 전달하는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왔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은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관심과 배려가 넘치는 따뜻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B금융그룹은 기업 활동 전반에 ESG(Environmental, Social, Governance)를 적용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동반성장하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담당업무 : 은행·저축은행·카드사 출입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