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안심팬티 ‘굿나이트’ 신제품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한킴벌리, 안심팬티 ‘굿나이트’ 신제품 선봬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02.17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굿나이트_이미지
유한킴벌리 굿나이트 ⓒ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 ‘굿나이트’가 아이의 편안한 수면을 위한 안심팬티 신제품을 17일 선보였다.

굿나이트는 기저귀를 뗐지만 ‘밤쉬’ 현상을 다시 겪는 아이들이 보다 편안한 밤을 보낼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흡수력과 디자인을 한층 개선했다. 기존 대비 15% 더 넓은 흡수패드를 적용했으며, 흡수속도도 약 2배 높여 샘 걱정 없는 편안함을 제공한다는 게 유한킴벌리의 설명이다. 또한 착용감 측면에서도 움직이기 편하고, 속옷과 같은 디자인을 적용해 아이들이 스스로 자연스럽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사이즈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소형 제품도 신규 출시됐다. 굿나이트는 소형부터 대형까지 몸무게 13kg~44kg까지 혹은 속옷사이즈 60~85호인 아이들이 착용 가능하며, 원터치 매직테이프가 적용돼 조절도 용이하다.

이와 함께 유한킴벌리는 밤쉬 현상을 질병의 측면이 아닌 아이의 자연스러운 성장과정으로 보고, 이를 극복하기 위한 정보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굿나이트 블로그, 인스타그램에서는 아이들의 육아법과 밤쉬 극복법을 공유하며 전문가가 직접 답해주는 Q&A도 확인 가능하다. SNS에서 매달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월 200명에게 아이 자신감 향상을 위한 '칭찬 달력'(스티커 세트) 등 경품을 증정한다는 방침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