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노스페이스, ‘스웨트 셋업 컬렉션’ 출시…자주, ‘올 굿 10 DAYS’ 행사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노스페이스, ‘스웨트 셋업 컬렉션’ 출시…자주, ‘올 굿 10 DAYS’ 행사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02.19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 2] ‘에센셜 스웨트셔츠’와 ‘에센셜 쇼츠’를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로운
‘에센셜 스웨트셔츠’와 ‘에센셜 쇼츠’를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로운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 ‘스웨트 셋업 컬렉션’ 출시

영원아웃도어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스웨트 셋업 컬렉션’을 19일 출시한다.

스웨트 셋업 컬렉션은 집안은 물론 집 근처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원마일웨어로 활용하기 좋을 뿐만 아니라, 애슬레저웨어로서 야외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 패션 아이템으로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스타일뿐만 아니라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를 위한 친환경 제품도 함께 출시됐다. 

베이직 스타일의 맨투맨인 ‘에센셜 스웨트셔츠’는 심플한 디자인에 노스페이스 고유의 자수 로고와 소매 로고 와펜으로 포인트를 준 데일리 아이템이다. 애슬레저룩 ‘미니 박스 트레이닝 셋업’은 맨투맨, 후디 및 집업 등 3종의 상의와 기본형 팬츠, 쇼츠 등 2종의 하의로 출시됐다.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한 ‘띵크 얼스 스웨트셔츠’는 오버핏 제품으로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자주, ‘올 굿 10 DAYS’ 행사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1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올 굿(All Good) 10 DAYS’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생활용품, 침구, 욕실용품, 패션 의류 등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행사는 자주 오프라인 매장과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 내 자주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온라인에서는 구매 금액별 할인쿠폰이 추가로 증정되며 일부 기간 구매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페이백 혜택도 제공된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파자마와 원마일웨어가 할인 대표 상품이다. 집콕 생활로 편안한 홈웨어를 찾는 고객들이 늘면서 인기 상품이 된 파자마 세트는 최대 50% 할인 특가로 판매한다. 코어레깅스는 60% 할인, 방한용 경량 다운 베스트는 50% 할인한다.

매트리스와 커버, 이불, 베개 등 침구류도 특가로 판매한다. 이 밖에도 냄비, 그릴팬, 멀티팟 등의 주방용품과 욕실화, 타월, 욕실 매트, 샤워기 등 다양한 욕실용품을 20~50%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랜드 스파오, ‘무직타이거’ 협업 상품 출시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일러스트 브랜드 ‘무직타이거’와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

무직타이거는 자유로운 삶을 지향하는 일러스트레이션 기반의 브랜드로 일상 속 제품을 디자인하고 전통을 기반으로 위트와 시크의 조화를 추구하는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되는 상품은 무직타이거의 대표 디자인 ‘뚱랑이’가 돋보이는 자수 스웨트셔츠 5종과 셋업으로 입을 수 있는 스웨트 팬츠로 구성돼 있다. 원마일웨어 트렌드에 맞게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프리메라,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헤어 라인’ 2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헤어 라인’ 2종을 19일 출시했다.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헤어 라인은 쿨링 샴푸와 헤어 모이스처라이저 등 2단계만으로 간편하게 두피부터 모발 끝까지 케어해준다. 녹차, 프로바이오틱스, 검정콩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쿨링 샴푸는 코코넛 유래 계면 활성제가 만드는 거품이 부드럽게 두피와 모발을 세정한다. 녹차에서 찾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두피 장벽을 강화하고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헤어 모이스처라이저는 두피와 모발에 함께 사용 가능한 수분 로션으로 헹궈내지 않는 노워시 타입 제품이다. 실리콘 오일을 포함하지 않은 실리콘 오일 프리 포뮬러에 탈모 증상 완화 성분을 담았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